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at is the word's meaning?"

"What is the word's meaning?"

번역:그 낱말의 뜻이 무엇입니까?

September 2, 2014

댓글 8개


sunnykim62

무엇인가라고 답하면 안되나요


3AQk6

What is the meaning of the word?


Star-Chaser

'단어의 의미가 뭐죠?'


yR2J1

낱말이나 단어나!!


hl2gil

단어의 의미.. 가 틀리네요


shonybari

단어들 = 낱말 이 틀린가요? 애매하네요.


0Sz81

'단어'로 쓰일때랑 '말'로 쓰이는 경우를 어떻게 구분하나요?


iambilingualtoo

word 에 's 는 왜 붙는건지 가르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