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ouse"

번역:그 생쥐

4년 전

댓글 16개


jHcj1

쥐와 생쥐의 단어

4년 전

SS271a

ret and mouse

4년 전

gomdong29

Rat and mouse

4년 전

Z2N31

'줴'라고 잘못 쳤는데 맞네요

3년 전

Rose316395

Mouth 로 들렸어요ㅠㅠ

1년 전

leejh123

이상해

2년 전

Biio4

생쥐는 왜 조금할까

2년 전

mrkkhyeon

그 생쥐

1년 전

6Mqq
6Mqq

생지

1년 전

siu847170

그쥐

1년 전

kwN23

그쥐

8개월 전

uni5973

맞아서 다행입니다

3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2년 전

hyuckstory

뭐 그건 그렇다 치고 mouse 는 컴퓨터 조종기..치면 틀리겠죠

3년 전

HDnR12

Maybe

2개월 전

eonykim

이명박^^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