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ister is an engineer."

번역:나의 자매는 엔지니어입니다.

September 5, 2014

댓글 14개


gayeon0606

'엔지니어 이다'라고 하니깐 틀렸네여

December 30, 2014

VickiHan

기술자이다가 틀리다고 함. 꼭 기술자입니다라고 써야하는거임?

September 29, 2014

fuid3

공학도라 써도 틀리네요

September 23, 2015

jungsooy1

누이 가 틀리다고 나옴.

October 3, 2014

stra20011

여동생은 이 맞는데 답은 여동생는 이 맞다고 되어있네요

October 12, 2014

kien70

가족에서 여자형제라고 하면 맞았는데 여기선 틀리다고 나오네요..

February 26, 2015

pandagom

나의 여자형제는 기술자이다. 라고 하니까 틀렸어요. 여형제나 여자형제나...

March 11, 2015

ellyda777

엔지니어입니다 가 다를게 있나요? '이' 하나 들어갔다고 안 받아주는 깐깐한 듀오링고ㅡㅡ;

March 15, 2015

riverli5

기술자 입니다 답변이 틀리다고 나옴 ㅎ.ㅎ.ㅎ.

September 5, 2014

melgha2

내 여자형제는 ...왜 틀리나요?

October 13, 2014

gayeon0606

맞게 나오지 않나요?

December 30, 2014

ko6601

여자는 형제일수없어서아닐까요?

February 23, 2015

gugucola77

수리공이라고 써도 틀리다고 나옴..

November 26, 2017

LTrC495226

한국어에서 '자매'는 여자 형제를 말합니다. 즉 '자매'는 단수가 아닌 복수를 뜻합니다.

August 4,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