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are men."

"We are men."

번역:우리는 남자들입니다.

September 6, 2014

댓글 11개


8i771

are 이면 입니다인가...?

April 11, 2018

YvBA6

Yes

October 23, 2018

dbsdPtmf

are의 뜻이 뭐죠?

December 10, 2016

Joonwoo23

과 라는 뜻있니다

September 27, 2017

CoxN13

과 는 and 아니에요?

August 31, 2019

Mr.hong11

"들" 이라고 않했는데 정답이라고함

February 14, 2018

Aulyyyy

Somebody help me please, what the mean of "들" ?

November 6, 2018

Cas192303

It shows that there are multiple of these things. Like how we say man if it's one and men if it's more then one. 남자 = man, 남자들 = men

August 24, 2019

HJJan

우리들은 남자들이다. 우리들은 남자다. 우리는 남자들이다. 우리는 남자다. 전부 같은 뜻. 이렇게보니 우리나라 말 참 어렵네요 ㅎㅎㅎ

December 13, 2018

Nawon2

우리는 남자들 입니다

January 12, 2017

QstG5

일단 단어자체는 남자들Men이어서 남자들입니다로 하긴했는데 we are 에서 이미 모두를 하나로 역었는데 굳이 남자"들"이 나와냐할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원문 자체를 그대로 해석하면서 배우는거니까....

October 1,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