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and my father are siblin…

"She and my father are siblings."

번역:그녀와 나의 아버지는 남매입니다.

September 6, 2014

댓글 12개


yjh2396

한국에서는 나 대신 우리도 씁니다 그녀와 우리아버지는 남매입니다 도 맞습니다


jungjhh

siblings에 s붙어서 형제자매들이다 했는데 틀렸노


aa2k8

왜 is 가 아닌 are 가 쓰인건가요??


lalaXDXD

주어가 she와 my father로 두 명이라서 동사도 주어에 수일치를 시켜서 복수형인 are을 씁니다. 단순히 and로 연결된 주어가 오면 they와 같은 복수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gafP77

siblings가 남매란 뜻인가요?


leeseunwoo

형제, 자매, 남매 다 뜻 할 수 있습니다


dnfkald

형제입니다 오답ㅋㅋㅋㅋ


eA3A3

남매지간이라고 했는데 왜 틀리니


ypzq8

'그녀와 아버지는 남매입니다'가 틀린건가?


Whfhddl

'그녀와 아버지는 남매이다' 왜 틀렸죠??


leeseunwoo

나의가 안 들어가서 틀린 거예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