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때때로 그녀와 같이 요리합니다."

"그는 때때로 그녀와 같이 요리합니다."

번역:Sometimes he cooks with her.

September 11, 2014

댓글 11개


jgoange05

빈도부사 Sometimes가 맨 앞에 오는 경우는 무엇 때문이죠?


52vo1

빈도 부사 일앞 비조뒤 일반동사 앞 비동사 조동사 뒤 라는 이런거 영어 기초 공부 하는데서 가르치기 편리하게 한국인이 그냥 만든 거에요. 부 사의 위치는 친한것과 문맥에 맞춰서 쓰는 것이 원어민 방식 입니다.


Anchovy_kr

부사의 위치는 말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다... 는 말씀이죠?


unichique

왜 sometimes 인가요?


kokiburi

He sometimes cooks with her


gKeK

Sometimes 말고 from time to time 은 안되요?


JiYoungKim859145

sometimes 대신 occasionally는 어떨지?


5Kx02

He cook sometime with her.틀리나요


yaohangao

He is cooks with her occasionally


hyunhee223568

Occasionally 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