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남자들"

번역:The men

3년 전

댓글 17개


toriko0310

man이 남자 men이 남자들이에요 그다음 woman은 여자 women은 여자들이라는 뜻이에요 왜냐하면 이게 불규칙 동사라서 어쩔 수 밖에 없어요.

3년 전

VJCa4

무슨말이에요

2년 전

WVJV3

나는 맞아서 신나요

2년 전

fwo11
1주 전

rajayoon

That men 은 안되나요

3년 전

jmyou040823

Man에서a빼고e넣으시면돕니당

2년 전

X81A

ㅇ ㄴㄷ

1년 전

Vfv64

뭔 소리?

8개월 전

yxoU3

ㅋㅋ

1년 전

lwh33

man복수가 men이예요

1년 전

Lee449366

(The men )error,(The man)correct.

1년 전

tion337

man아니에요

1년 전

adtf18090

Guyz도 맞ㄴ

11개월 전

klcQ2

나 Thw man이라썼는데....?

9개월 전

mTY63

불규칙동사는 무조껀 외워야되요??

8개월 전

recK183145

i think... boys...

8개월 전

fwo11

Man 복수가 men 인데('-'; )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