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에게는 치즈와 사과들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치즈와 사과들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cheese and apples.

September 12, 2014

댓글 15개


WOoy15

we have a cheese and an apple는 안되나요?


nVYF17

여럿이서 갖고있기에 Cheese에 a가 안붙는것(치즈 하나가 아니기에) 같고 끝에 사과.들 이라서 apples로 되어있는듯 하네요.


vMpo2

굿굿 cheese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거니깐 자동적으로 여러개가 되는군요 ㅋㅋ


sSNM11

아.조금도안봐주네.


6sIH1

까다로운 듀오링고...........ㅡㅡ 조금도 용납하지 않아요...ㅡㅡ


polaris1706

Cheese가 단수명사인가요????


sonaginarin

치즈는 셀수없는명사입니다. 덩어리로 이루어져있어서 반으로 나누면 온전한 치즈 여러개가 생길 수 있기때문이죠. 사과같은 단수명사는 반으로 나누면 온전한 사과의 형태가 아닙니다. 치즈, 빵, 물 등이 셀수없는 명사이며 a나 ~s 가 붙지않아요.


cho212

we have일땐 명사??앞에 a나 an 안붙이나요??


tanandy

What is 우리에게 vs just 우리?


dpwl99

왜 have에요?


TVTI6E

has는 3인칭이거나 단수일때만 쓰이는데 have는 3인칭도 아니고 단수도 아니기 때문이죠!


OtIP1

왜 has가 아니라have죠?


eun_seo

has는 삼인칭 단수일때 쓰는 것인데 we는 삼인칭도 아니고 단수도 아니기때문이라 알고 있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