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에게는 치즈와 사과들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치즈와 사과들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cheese and apples.

September 12, 2014

댓글 11개


sSNM11

아.조금도안봐주네.

September 10, 2018

6sIH1

까다로운 듀오링고...........ㅡㅡ 조금도 용납하지 않아요...ㅡㅡ

September 13, 2018

OtIP1

왜 has가 아니라have죠?

January 5, 2015

eun_seo

has는 삼인칭 단수일때 쓰는 것인데 we는 삼인칭도 아니고 단수도 아니기때문이라 알고 있어요

February 23, 2015

dpwl99

왜 have에요?

November 2, 2014

WOoy15

we have a cheese and an apple는 안되나요?

August 5, 2018

tanandy

What is 우리에게 vs just 우리?

September 12, 2014

dcrispin92

Yeah, I don't understand this either...

October 30, 2014

cho212

we have일땐 명사??앞에 a나 an 안붙이나요??

May 17, 2015

0OLW3

January 29, 2019

mukmuy

wtf

November 12,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