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치즈와사과들이있습니다."

번역:We have cheese and apples.

4년 전

댓글 10개


OtIP1

왜 has가 아니라have죠?

3년 전

eun_seo

has는 삼인칭 단수일때 쓰는 것인데 we는 삼인칭도 아니고 단수도 아니기때문이라 알고 있어요

3년 전

sSNM11

아.조금도안봐주네.

2개월 전

6sIH1
6sIH1

까다로운 듀오링고...........ㅡㅡ 조금도 용납하지 않아요...ㅡㅡ

2개월 전

dpwl99

왜 have에요?

4년 전

cho212

we have일땐 명사??앞에 a나 an 안붙이나요??

3년 전

WOoy15
WOoy15

we have a cheese and an apple는 안되나요?

3개월 전

tanandy

What is 우리에게 vs just 우리?

4년 전

dcrispin92
dcrispin92

Yeah, I don't understand this either...

4년 전

mukmuy

wtf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