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들"

"그 여자들"

번역:The women

September 13, 2014

댓글 33개


d7ab

Women은 복수형으로 사용되구 Woman은 단수형으로 사용됩니다. 즉 women은 그녀들 woman은 그녀입니다.


PFKv

덕분에 영어공부에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 좋네요~ 다음에도 친절한 해설 부탁 드립니다ㅎㅎ


Minskyo

감사합니다


Prk7

그 여자들을 영어단어 선택하시오. 라는 문제가 나왔길레 선택하려는데 The가 없길레 그냥 women만 했는데 배우지도 않은 Those를 안넣었다며 오답처리 했습니다.


Mathew1004

Those는 기초2에서 배운문장입니다.


UWip11

기초 2에 나왔다구요?왜못봤지?


6fp11

그니까요..쫌 이상해요ㅜㅜ


cherry809631

먼소리예요 듣보잡인데


hojjang

Those를 써야 할 때와 쓰지 말아야 할 때 구분이 필요해요


NjTo4

나만 the랑 those때문에 틀린게아니구나


choco0824

those women은 저 여자들입니다.


w0413

사십에 이거 한다. 학생들 지금 맡겨진일에 열심하지 않으면 나처럼 사십에 이런공부합니다


ellamunde

i think "그" means that or the


JadeSon5

those woman이 왜 정답이라고 하나요? 그 여자들이라고 보기에 나왔는데


leeb1n

그 여자들에서 The가없길래 those로했는데 맞았네유 배운기억도안나고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PfvP14

댓글창에 뜨는 답에는 the women으로 표시되고 문제의 답은 those women인데 어느게 맞는 표현인가요?


sRfa3

감사합니다


UzgQ1

The women or those women


nwPN5

정답대로 골라도 틀립니다 i choose answer, it failed


d0PJ1

저 여자들 아닐까요


JMHR9

감사함니다


uRyT8

감사 합니다.


SangheeKim3

그 여자들 해서 women만 선택했어요


pprO9

감사합니다


sunja723026

듣기가 안돼 혼동이돼네요


R03s4

답 맞나요??


ur2B3

아니 이거안배웠는데


nsg925

The woman에서 the 를 쓰는 이유는 여자 한명(woman)일때 the 를 쓰는거 같고 Those women 는 여자 여러명 (women)일때 those 를 쓰는 가보네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