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여자들"

번역:The women

0
3년 전

댓글 43개


d7ab

Women은 복수형으로 사용되구 Woman은 단수형으로 사용됩니다. 즉 women은 그녀들 woman은 그녀입니다.

110
답장하기3년 전

Minskyo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3년 전

PFKv

덕분에 영어공부에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 좋네요~ 다음에도 친절한 해설 부탁 드립니다ㅎㅎ

1
답장하기3년 전

kimjoinbad

me to

-2
답장하기1년 전

Mathew1004

공맙승닝당^-^

1
답장하기1주 전

Prk7

그 여자들을 영어단어 선택하시오. 라는 문제가 나왔길레 선택하려는데 The가 없길레 그냥 women만 했는데 배우지도 않은 Those를 안넣었다며 오답처리 했습니다.

56
답장하기2년 전

Mathew1004

Those는 기초2에서 배운문장입니다.

1
답장하기1주 전

hojjang

Those를 써야 할 때와 쓰지 말아야 할 때 구분이 필요해요

26
답장하기1년 전

hDmD5

me to

0
답장하기4개월 전

ellamunde

i think "그" means that or the

8
답장하기3년 전

oj3t5

Ah thank you

-1
답장하기2개월 전

ksk3883

i think too. 그 means 'that'.

-5
답장하기3년 전

NjTo4

나만 the랑 those때문에 틀린게아니구나

8
답장하기8개월 전

choco0824
choco0824

those women은 저 여자들입니다.

7
답장하기2년 전

uRyT8

감사 합니다.

1
답장하기8개월 전

SangheeKim3

그 여자들 해서 women만 선택했어요

1
답장하기4개월 전

Mathew1004

The women 인데.....

0
답장하기1주 전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그리고 43자리 남았어요! (7명 들어옴. 내가 어드민입니다.)

1
답장하기1주 전

Joonwoo23

여자들

0
답장하기10개월 전

d0PJ1

저 여자들 아닐까요

0
답장하기10개월 전

7iFe1

잼있내여^^

-1
답장하기2년 전

jydK1a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2년 전

sRfa3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2년 전

UzgQ1

The women or those women

-1
답장하기1년 전

nwPN5

정답대로 골라도 틀립니다 i choose answer, it failed

-1
답장하기1년 전

yong303286

girl 이 안돼는 이유가 뭐예요??

-1
답장하기1년 전

Mathew1004

girl은 소녀입니다.

0
답장하기1주 전

JMHR9

감사함니다

-1
답장하기9개월 전

pprO9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2개월 전

JadeSon5

those woman이 왜 정답이라고 하나요? 그 여자들이라고 보기에 나왔는데

-1
답장하기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