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여자들"

번역:The women

4년 전

댓글 19개


d7ab

Women은 복수형으로 사용되구 Woman은 단수형으로 사용됩니다. 즉 women은 그녀들 woman은 그녀입니다.

3년 전

PFKv

덕분에 영어공부에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 좋네요~ 다음에도 친절한 해설 부탁 드립니다ㅎㅎ

3년 전

Minskyo

감사합니다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공맙승닝당^-^

2개월 전

Prk7

그 여자들을 영어단어 선택하시오. 라는 문제가 나왔길레 선택하려는데 The가 없길레 그냥 women만 했는데 배우지도 않은 Those를 안넣었다며 오답처리 했습니다.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Those는 기초2에서 배운문장입니다.

2개월 전

hojjang

Those를 써야 할 때와 쓰지 말아야 할 때 구분이 필요해요

1년 전

hDmD5

me to

6개월 전

ellamunde

i think "그" means that or the

4년 전

NjTo4

나만 the랑 those때문에 틀린게아니구나

10개월 전

choco0824

those women은 저 여자들입니다.

2년 전

uRyT8

감사 합니다.

11개월 전

SangheeKim3

그 여자들 해서 women만 선택했어요

6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The women 인데.....

2개월 전

UzgQ1

The women or those women

1년 전

Joonwoo23

여자들

1년 전

d0PJ1
d0PJ1

저 여자들 아닐까요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그리고 43자리 남았어요! (7명 들어옴. 내가 어드민입니다.)

2개월 전

Yxef2

ㅕㅕ텨ㅏㅓㅓㅕㅣ냐ㅛㅣ텨ㅕㅌ여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