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들"

번역:The women

4년 전

댓글 22개


d7ab

Women은 복수형으로 사용되구 Woman은 단수형으로 사용됩니다. 즉 women은 그녀들 woman은 그녀입니다.

3년 전

PFKv

덕분에 영어공부에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 좋네요~ 다음에도 친절한 해설 부탁 드립니다ㅎㅎ

3년 전

Minskyo

감사합니다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공맙승닝당^-^

4개월 전

Prk7

그 여자들을 영어단어 선택하시오. 라는 문제가 나왔길레 선택하려는데 The가 없길레 그냥 women만 했는데 배우지도 않은 Those를 안넣었다며 오답처리 했습니다.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Those는 기초2에서 배운문장입니다.

4개월 전

hojjang

Those를 써야 할 때와 쓰지 말아야 할 때 구분이 필요해요

1년 전

hDmD5

me to

8개월 전

NjTo4

나만 the랑 those때문에 틀린게아니구나

1년 전

ellamunde

i think "그" means that or the

4년 전

oj3t5

Ah thank you

6개월 전

choco0824

those women은 저 여자들입니다.

3년 전

uRyT8

감사 합니다.

1년 전

SangheeKim3

그 여자들 해서 women만 선택했어요

8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The women 인데.....

4개월 전

UzgQ1

The women or those women

2년 전

Joonwoo23

여자들

1년 전

d0PJ1
d0PJ1

저 여자들 아닐까요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그리고 43자리 남았어요! (7명 들어옴. 내가 어드민입니다.)

4개월 전

Yxef2

ㅕㅕ텨ㅏㅓㅓㅕㅣ냐ㅛㅣ텨ㅕㅌ여

3개월 전

Ku6D8

시부럴

1개월 전

leeb1n

그 여자들에서 The가없길래 those로했는데 맞았네유 배운기억도안나고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