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닙니다."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닙니다."

번역:He is not a vegetarian.

September 13, 2014

댓글 12개


MinjeongPa1

관사가 없어도 되나요?


tkdghkqkqh

명사 형용사 2개 다되네요 그래서 관사 안붙여도 되나봐요


0Ul1

왜 a를 쓰면 안되나요?


SangBaeJeo

왜 a 를 써야하나요?


phantom5554

흠..네이버 사전에는 명사만뜨는데...형용사이기도한가요?


cbgt2

He is not vegetarian 맞게 눌러도 틀린답으로 처리되는건 뭐죠??


minzang

왜 a를 쓰면 안되나요?


wjdgns971002

he is not veganism 했는데 틀렸넹??


i9ay1

답을 2개 선택해야 됩니다. He is not vegitarian과 He is not a vegitarian


Santiago-125

vegetarian을 다른 명사 앞에 붙여 쓰기도 하는데 제 생각에는 그래서 형용사 용법도 있다기 보다는 복합 명사같고 영어 예문들 보니 관사 안 붙이고 vegetarian만 쓰기도 하네요... 왜 그런지는 미국인들 맘이겠죠 크게 중요치 않다고 봅니다;;;


Prk7

답을 두개 골라야 하는데 A가 들어가냐 안들어가냐의 차이점좀 알려주세요 나중에 써먹을때 a 하나때문에 무진장 헷갈립니다


n3xp3

맞게 눌렀는데 틀린답이라네요.. 뭐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