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have a brown hat."

번역:당신은 갈색 모자를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17개


9LGS

너는 갈색 모자를 가진다 도 맞게해줘요

3년 전

kimdaewon9

씐나씐나<sub>~</sub>

4년 전

1124soo

Hello~ my name is 씹

3년 전

dQUQ

당신은 갈색 모자를 "하나" 가지고 잇습니다도 됩니다.

3년 전

Marin0712

참~ 쉽네요~^^

2년 전

yongbam

if use slow speak, little different sentence compare with normal speed

4년 전

dYQF2

당신은 갈색모자를 쓰고있다도 맞게 해줘요

3년 전

9.81

쓰고있다라는 동사는 따로 있습니다

2년 전

hgj4353

넌 갈색 모자를 갖고 있습니다.맞는거 아닌가요?

3년 전

9.81

넌 은 준말이기 때문에 너는 이라고 써야합니다

2년 전

ToSd3

당신은 갈색 모자가 있다

2년 전

SS271a

'갖고 있다'를 '갖고잇다'로 쓰니까 틀리네..

2년 전

woojongguk

너는 갈색모자를 하나 가지고있다가 왜틀리게나오죠

2년 전

monannom

가졌다

2년 전

just2star

당신은 갈색 모자를 갖고 입습니다 는 왜 맞는거죠?

4개월 전

sSNM11

듀오배신자!!

2개월 전

sSNM11

.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