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군인들은 예술가가 아닙니다."

"그 군인들은 예술가가 아닙니다."

번역:The soldiers are not artists.

September 14, 2014

댓글 11개


taeryoon

왜 artists 앞에는 the가 안들어가나요?


tkdghkqkqh

The를 붙이면 어떤 사람을 지칭하게 되요. 해석이 완전달라져요 그 군인들과 아까본 그 예술가들이랑 같은 사람?으로 해석되버려요 여기서는 직업을 묻고 있는거죠 군인이지만 예술가인가? 에대해서 말할려면 The를 빼야겠죠


madonnalily

'the soldiers are not the artists'가 되면 그 군인들은 그 예술가들이 아닙니다라는 뜻이 되는거 같아요


TPTa20

왜 예술가 '들'이 안붙죠?


TPTa20

artist만 써서 틀렸는데


eyesuk0313

그 군인들 지시대명사와 복수가 나오니까 those soldiers아니예요?


hgk386

정답화면을 아래로 밀었더니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Dbjs58220

The soldiers are not artists.


fgwh18

왜 군인에는 들을 붙이고 예술가에는 들을 안 붙여서 내 하트를 버리게 만드는 게냐


xqnY9

바른 답을 적었는데 오답으로 나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