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를 딱 닮았습니다."

번역:You look just like your mother.

4년 전

댓글 11개


seungtaekl

"You just look like your mother" 틀리나요?

4년 전

phantom5554

음..질문자님이 여쭤보신건 just의 위치같은데 부사의 위치는 제가 배울땐 원칙적으론 be동사 뒤, 일반동사 앞에 쓰는게 맞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위치가 좀 자유로워졌습니다. 원칙대로라면 질문자님이 맞고 듀오링고가 틀렸다고할수있죠

2년 전

unichique

look이나 다른 '본다'의 뜻을 가진 동사들이 들어가면 like가 동사의 역할이 안 돼서 '너는 너의 엄마같이 보여' 의 뉘앙스로 해석되기 때문일거예요.

3년 전

LelLWH
LelLWH

You look just like your mother is more a compliment than " you just look like your mother" ( a simple statement) But it' s not wrong. In my opinion.

1년 전

phantom5554

Take after와 resemble도 맞는표현이네요.. 피드백을 받아야할듯..아니면 저희가 모르는 원어민들의 뉘앙스차이가 있는지도 모르겠네요..ㅠ

2년 전

ge7f4
ge7f4

재 클럽에 가입해주새요!!!!

3개월 전

xoQ11

You resemble your mother exactly 안되나요

3년 전

cindy5759

You do resemble your mother

3년 전

min0225

Take after 는 왜 안되는건지 설명좀요..

3년 전

unichique

take after는 왜 안돼죠..

3년 전

Wine00700

you are just similar with your mother. 은 안되나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