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eats."

번역:그녀가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22개


somsoc1202

먹다와 먹어가 어느부분에서 다른가요, 먹다도 현재형인데요 명령형도 아니고 왜 틀린건가요?

4년 전

gunwi

찾아보니까 3인칭(she,he,it)단수 현재형에는 항상 원형동사 뒤에 "S"를 붙입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4년 전

TVC63

'

10개월 전

efds4564

Eat 뒤에 s가 붙은 eats가 된 이유는 3인칭 she 때문인가요?

4년 전

dpswpf6563

맞아요!

3년 전

feLx1

네 그렇습니다

3년 전

TIfm6

밝.ㄱㄷ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마십니다 라고 쓸뻔!

3개월 전

dytarigan

What's the difference.between 가/이 and 는/은?

3년 전

Milesfromnowur

가/이 is added the noun that is topic of discussion, 는/은is for the "grammatical" subject of the sentence

2년 전

qlqlaxmm

그녀가

3년 전

NTgy2

그녀가 먹어요 도 맞지 않나요?

3년 전

NqoR2

Ok !

2년 전

mf6W3

he she it 3인칭 단수.. 하나.. 만약에 she eats 붙이면 은/는/이/가 이 4개를 생각하고 뜻에 맞게 잘 배열하면 될까요? 답변좀요

9개월 전

PwSB9

그녀가 먹습니디

2개월 전

Jalinet

Apakah boleh kalau 그녀는 목어요. Biar lebih gaul. わかりました?

3년 전

AntoniusSe1

Beda jurusan kang.. wkwkwk

2년 전

JamesmMin

그녀는 먹었다.

2년 전

XyrelleVie

im correct but it says im wrong:(

3년 전

hone91

Hi how are you?

2년 전

TIfm6

우와실험인데 되네?.

1년 전

TIfm6

ㅋ.ㅂ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