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eats."

번역:그녀가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11개


somsoc1202

먹다와 먹어가 어느부분에서 다른가요, 먹다도 현재형인데요 명령형도 아니고 왜 틀린건가요?

4년 전

gunwi

찾아보니까 3인칭(she,he,it)단수 현재형에는 항상 원형동사 뒤에 "S"를 붙입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3년 전

efds4564

Eat 뒤에 s가 붙은 eats가 된 이유는 3인칭 she 때문인가요?

3년 전

TIfm6

밝.ㄱㄷ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마십니다 라고 쓸뻔!

1개월 전

dytarigan

What's the difference.between 가/이 and 는/은?

3년 전

qlqlaxmm

그녀가

3년 전

NTgy2

그녀가 먹어요 도 맞지 않나요?

2년 전

NqoR2

Ok !

2년 전

mf6W3

he she it 3인칭 단수.. 하나.. 만약에 she eats 붙이면 은/는/이/가 이 4개를 생각하고 뜻에 맞게 잘 배열하면 될까요? 답변좀요

8개월 전

PwSB9

그녀가 먹습니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