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녀는 오렌지 주스를 마십니다."

"그 소녀는 오렌지 주스를 마십니다."

번역:The girl drinks orange juice.

September 21, 2014

댓글 8개


jyj3861

왜 an붙였다고 틀리는거죠 ㅠ


ruirabbit0818

orenge juice 는 orenge 와 달리 셀수 없는 명사로 취급돼 an 이 아닌 a glass of 같은 관사를 앞에 붙여주거나 아예 관사를 붙이지 않기도 해요


jiyul0419

대박! 어떻게 그걸..


hivy14

milk처럼 셀수없는 명사라서 아닐까요?


WAWK17

맞아요 저두 그렇게 해서 틀렷어요ㅠㅠㅠㅠ


Its_ar1sy

헤헷 나는 영어 트로피 다따서 필요업지


43d22

영작을 하고 나면 그 완성문장을 읽어주면 좋겠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