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like the books."

"We like the books."

번역: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September 22, 2014

댓글 18개


highalps

우리는 책을 좋아해요. 가 왜 안된다는거


jejuboy

the가 붙었어요


soun7

books 복수죠 the 가 붙었다고 모든 명사가 단수가 되는게 아닙니다. The 에 대해서 조금 공부해보세요


5Hvq1

it was 책들을 books not 잭을 book


max12347

그건 "We like the book 이에요.


5R8t

좋아한다 라고 썼더니 오답 ㅋ


lastpahe

우리는 그책을 좋아해. 오답이네요 반말이라서 그런가 ㅡㅡ


jejuboy

프로그램이 인식하는 답을 사용하는 버릇을 들이시길..


UrNd

Books 이니까 책들을 이라고 해야 맞다는거라닐까요?


jejuboy

the가 붙었어요


asangpil

우린 그 책을 좋아해. 도 오답이네요


jejuboy

복수잖아요


e7QQ1

우리는 그 책을 좋아해요 도안됌..


[탈퇴한 사용자]

    우리는그책들을 좋아합니다가 오답으로나오네요 수정해주세요


iEWp4

    우린이라고 썼는데 ㅠㅠㅠㅠ


ObLy4

    전 발음이 안좋다네요


N94S2

    인정어인정


DmlC17

    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