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like the books."

번역: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September 22, 2014

댓글 18개


highalps

우리는 책을 좋아해요. 가 왜 안된다는거

February 10, 2015

jejuboy

the가 붙었어요

March 1, 2015

soun7

books 복수죠 the 가 붙었다고 모든 명사가 단수가 되는게 아닙니다. The 에 대해서 조금 공부해보세요

May 6, 2015

5Hvq1

it was 책들을 books not 잭을 book

December 15, 2015

max12347

그건 "We like the book 이에요.

December 25, 2015

5R8t

좋아한다 라고 썼더니 오답 ㅋ

September 22, 2014

lastpahe

우리는 그책을 좋아해. 오답이네요 반말이라서 그런가 ㅡㅡ

January 16, 2015

jejuboy

프로그램이 인식하는 답을 사용하는 버릇을 들이시길..

March 1, 2015

UrNd

Books 이니까 책들을 이라고 해야 맞다는거라닐까요?

February 21, 2015

jejuboy

the가 붙었어요

March 1, 2015

asangpil

우린 그 책을 좋아해. 도 오답이네요

February 26, 2015

jejuboy

복수잖아요

March 1, 2015

e7QQ1

우리는 그 책을 좋아해요 도안됌..

April 30, 2015

[탈퇴한 사용자]

    우리는그책들을 좋아합니다가 오답으로나오네요 수정해주세요

    May 1, 2015

iEWp4

    우린이라고 썼는데 ㅠㅠㅠㅠ

    October 6, 2016

ObLy4

    전 발음이 안좋다네요

    March 2, 2017

N94S2

    인정어인정

    July 19, 2018

DmlC17

    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April 3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