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like the books."

"We like the books."

번역: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September 22, 2014

댓글 19개


highalps

우리는 책을 좋아해요. 가 왜 안된다는거


jejuboy

the가 붙었어요


soun7

books 복수죠 the 가 붙었다고 모든 명사가 단수가 되는게 아닙니다. The 에 대해서 조금 공부해보세요


5Hvq1

it was 책들을 books not 잭을 book


max12347

그건 "We like the book 이에요.


0XNN6

그게 답이 되려면 book이 되야해요. 하지만 books는 s가 붙었으니 여러개라뜻이니까 책들을이 맞는거에요.


[탈퇴한 사용자]

    우리는그책들을 좋아합니다가 오답으로나오네요 수정해주세요


5R8t

    좋아한다 라고 썼더니 오답 ㅋ


lastpahe

    우리는 그책을 좋아해. 오답이네요 반말이라서 그런가 ㅡㅡ


jejuboy

    프로그램이 인식하는 답을 사용하는 버릇을 들이시길..


UrNd

    Books 이니까 책들을 이라고 해야 맞다는거라닐까요?


jejuboy

    the가 붙었어요


asangpil

    우린 그 책을 좋아해. 도 오답이네요


jejuboy

    복수잖아요


e7QQ1

    우리는 그 책을 좋아해요 도안됌..


iEWp4

    우린이라고 썼는데 ㅠㅠㅠㅠ


ObLy4

    전 발음이 안좋다네요


N94S2

    인정어인정


DmlC17

    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