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ikethebooks."

번역:우리는 그 책들을 좋아합니다.

4년 전

댓글 17개


highalps

우리는 책을 좋아해요. 가 왜 안된다는거

3년 전

jejuboy

the가 붙었어요

3년 전

soun7

books 복수죠 the 가 붙었다고 모든 명사가 단수가 되는게 아닙니다. The 에 대해서 조금 공부해보세요

3년 전

5Hvq1

it was 책들을 books not 잭을 book

3년 전

max12347

그건 "We like the book 이에요.

2년 전

5R8t

좋아한다 라고 썼더니 오답 ㅋ

4년 전

lastpahe

우리는 그책을 좋아해. 오답이네요 반말이라서 그런가 ㅡㅡ

3년 전

jejuboy

프로그램이 인식하는 답을 사용하는 버릇을 들이시길..

3년 전

UrNd

Books 이니까 책들을 이라고 해야 맞다는거라닐까요?

3년 전

jejuboy

the가 붙었어요

3년 전

asangpil

우린 그 책을 좋아해. 도 오답이네요

3년 전

jejuboy

복수잖아요

3년 전

e7QQ1

우리는 그 책을 좋아해요 도안됌..

3년 전

seongholee1

우리는그책들을 좋아합니다가 오답으로나오네요 수정해주세요

3년 전

iEWp4

우린이라고 썼는데 ㅠㅠㅠㅠ

2년 전

ObLy4

전 발음이 안좋다네요

1년 전

N94S2

인정어인정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