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felt tired."

"I felt tired."

번역:나는 피로를 느꼈습니다.

September 24, 2014

댓글 14개


hjijes

'나는 피로함을 느꼈다' 도 맞음


cuddly84

나는 피곤하다고 느꼈다 도 맞게 해줘용


shonybari

나는 피곤함을 느꼈다 도 정답으로,..


mLUKASm

나는 피곤함을 느꼈다도 오답 처리됨;;


GeunjungBa

나는 피곤함을 느꼈다.


AIOD1

나는 피곤하게 느꼈다. 가 왜 틀림...


EqUU2

나는 피곤함을 느꼈습니다.맞나요?


khy3013

동사+동사가 된건가요? Tired가 동사 ?


6SEV2

tired는 형용사 입니다.상태를 나타내는 거잖아요


kokiburi

나는 피곤해졌다


Seunglee64

나는 피곤했었다. 안 되나요?


NB2I

나는 힘듦을 느꼈다


h07w2

아이 쏴우트 타이어드? I thought tired? 그리 들리던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