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felt tired."

번역:나는 피로를 느꼈습니다.

September 24, 2014

댓글 14개


hjijes

'나는 피로함을 느꼈다' 도 맞음

September 24, 2014

cuddly84

나는 피곤하다고 느꼈다 도 맞게 해줘용

February 27, 2015

papercut1024

나는 지쳤다

March 12, 2015

shonybari

나는 피곤함을 느꼈다 도 정답으로,..

June 21, 2015

mLUKASm

나는 피곤함을 느꼈다도 오답 처리됨;;

July 16, 2015

GeunjungBa

나는 피곤함을 느꼈다.

August 4, 2015

AIOD1

나는 피곤하게 느꼈다. 가 왜 틀림...

August 29, 2015

EqUU2

나는 피곤함을 느꼈습니다.맞나요?

August 4, 2016

junghyun.cho

이 문제 진짜 피로를 느끼게 만드네

June 30, 2017

khy3013

동사+동사가 된건가요? Tired가 동사 ?

July 21, 2016

6SEV2

tired는 형용사 입니다.상태를 나타내는 거잖아요

September 27, 2016

kokiburi

나는 피곤해졌다

January 3, 2017

Seunglee64

나는 피곤했었다. 안 되나요?

October 6, 2017

NB2I

나는 힘듦을 느꼈다

January 1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