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관광객은 안내원이 없습니다."

"그 관광객은 안내원이 없습니다."

번역:The tourist does not have a guide.

September 24, 2014

댓글 10개


par350

The tourist has no guide.


EqUU2

안내원.....가이드나 도슨트도 맞나요?


6SEV2

The tourist does not have a guide.


chog1kwan

The tourist has not a guide.


Philo_Park

일반동사 부정문은 do not이나 does not을 써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동사 뒤에 바로 not을 붙여도 되는건가요?


Philo_Park

써야된다고,,


dave73857

The tourist does not have a guide.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