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hild has animals."

"The child has animals."

번역:그 아이는 동물들을 갖고 있습니다.

September 25, 2014

댓글 27개


SeoknamKim

has 에서 꼭 갖고 있다고 해야하나요..;; 한국어에서는 때때로 '가졌다'와 같은 과거형처럼 보이는 것이, "가지고있다." 와 동일하므로 같은 의미가 될 것도 같은데요.


gyhE5

Wow!~ 똑똑하시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Mm8T1

"더 차일드 해스 애니멀스"라고 발음그대로 말했는데 통과!!!


leeis07111

가졌다아님ㅠㅠㅠㅠ


yoonyoon2008

분명 맞게 썼는데 왜 틀린걸까요? the child has animals 라고 썼거든요ㅠㅠ


LKcT19

그럴 땐 댓글 옆 깃발 누르셔서 신고해주세요^^


chaguen_chaguen

'가진다' 이거는 올바르지 않은 표현인가요?


YkuH2

가지고 있습니다.


kimminsun

그를 꼭 넣야되는건가..


A09J

The 꼭 넣어야 되요?


MiEn304344

마이크 사용이 안됩니다


Esther.Choi

'그' 를꼭너어야하나요?


space.black

꼭 맞춤법을 틀려야 했나요?


x0Ps4

우왕 ㅠ 어렵네요 ㅠ


3fiw2

왜 have가 아니고 has 을 쓰나요?제가 엄청난 초보라서


space.black

3인칭 단수이면 동사에s를 붙입니다.have는 특별한 경우라 has를 씁니다.또box,gress같이 ss,x로 끝나면(명사가)es를 붙입니다.


migaro0917

순간 그 아이는 짐승입니다인줄 ㅋㅋㅋ


minjeong21

the 를 꼭 '그' 라고 해석해야하나요;;; 그냥 어린이들 적었더니 틀렸네요


SeoknamKim

제 생각에는 그는 빼도 될 것 같은데, '어린이들'이 복수라서 틀리지 않았나 싶어요 :)


paulPark84403

The 는 그 라는 뜻임


space.black

the가 전부 그로 해석되는 것은 아닙니다. 듀오링고가 아주 대충(?)만들어 졌기 때문이죠


uVad2

dxxzxdfzszdzrdzrzdrztddsrerzdrzddddxfcrcryf7vuvyugctyctyxtddrdfcrxrrd 房地vtcgfctyfg发银行格尔格尔个月格尔个月b格尔个月vvvh


eara121102

The child has animals.


KageLee

어린이나 아이나 같은거 아닌가요.. child 면 어린이가 맞는 것 같은데 ;;


rucky4

I have a question, when can I used 갖고 있습니다 and when do I "need" to use 있습니다?

Por favor, que alguien me explique.

Grazie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