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그의 자동차를 팔고 싶어하고, 나는 자동차를 …

"그는 그의 자동차를 팔고 싶어하고, 나는 자동차를 사고 싶어합니다."

번역:He wants to sell his car, and I want to buy one.

September 26, 2014

댓글 8개


HODONG_7

one 이 왜 자동차라는 뜻이 되죠?


starlit-space

이 설명도 좋네요.

One과 it의 차이 (N지식인)

https://goo.gl/Cd3N7r


HODONG_7

"누가 자동차 샀데~ 어 나두 그거 하나 살거야.."이런 느낌이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덕분에 궁금증이 해결됬네요


starlit-space

여기서 one은 대명사예요. 앞에 이미 언급했거나 상대방이 알고 있는 사람 사물을 가리킬 때 명사의 반복을 피하기 위해 써요. 영어는 반복을 싫어한다네요. (170617r123)


Star-Chaser

And 안 적고 , 안 되나...


hyunhee223568

문맥상 내가 사고 싶은 자동차가 명확하지 않아 ~ buy a car. 라 했는데 틀리나요.?


IYjh8

Want to buy a car또한 맞지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