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의 자동차를 팔고 싶어하고, 나는 자동차를 사고 싶어합니다."

번역:He wants to sell his car, and I want to buy one.

September 26, 2014

댓글 2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HODONG_7

one 이 왜 자동차라는 뜻이 되죠?


starlit-space

여기서 one은 대명사예요. 앞에 이미 언급했거나 상대방이 알고 있는 사람 사물을 가리킬 때 명사의 반복을 피하기 위해 써요. 영어는 반복을 싫어한다네요. (170617r123)


starlit-space

이 설명도 좋네요.

One과 it의 차이 (N지식인)

https://goo.gl/Cd3N7r


HODONG_7

"누가 자동차 샀데~ 어 나두 그거 하나 살거야.."이런 느낌이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덕분에 궁금증이 해결됬네요


X4oZ6

감사합니다~^^


chh3837

문맥상 내가 사고 싶은 자동차가 명확하지 않아 ~ buy a car. 라 했는데 틀리나요.?


rkdwltn0

20210608 기준으로 틀림처리되는군요.


Star-Chaser

And 안 적고 , 안 되나...


IYjh8

Want to buy a car또한 맞지않나요?


ldyk17

he wants to sell his car and i want to buy the car


jr8x10

one 을 꼭 적어야하나요?


finished.english

he wants to sell his car, and i want to buy the car.


MbeR710603

어려워서 탈이에요 한국어 말하는 것도 이상하고.....그렇지 않나요?


moon653983

내가 사고싶은 자동차가 그의 자동차는 아니군요.~ㅡㅠ 한국말이 더 어려워요


kisodf

하나라는 말좀 넣어라 ㅡㅡ


Hanna872530

, 안찍어서..


Hanna872530

머냐? 댓글이 왜 안올라오나


Hanna872530

댓글올리는데 문장같으면 안되나?


min872760

He wants to sell his car, and I want to buy car 왜 틀린거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