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are girls."

"They are girls."

번역:그들은 소녀들입니다.

September 26, 2014

댓글 19개


FurstWasser

왜 "그녀들"은 틀리습니다?


aqua8735

그들은 소녀다. 설마 소녀들이다 이걸 원한건가요?


anerose77

그들은 소녀입니다.. 왜 틀리나요??


nostalgia6

그들은 소녀다가 왜 안되지요?


c1ap

그들은 소녀들이다 이거 왜틀려요ㅋ


musaryeo

Girl 뒤에 s 가 붙어 복수형입니다


Jalinet

Bahasa para komentator aja ngg baku.. hehehe (인도네시아어)


jhijun0001

그들은 소녀다 왜 안되;;;


sun6367

그들은 소녀들이에요.


1230hio

여자들이다는 girls라는 단어에 왜 미포함되는건가요


nomorelli

'그들이 소녀입니다' 맞지만 안돼지요?


cocohouse

읽어도 자꾸 틀렷대요


kimjoon5

girls 이니까 그들은 소녀입니다 가 아니라 그들은 소녀들입니다 아닌가요?


katheryn513825

여자아이도 않돼....


v5Fs6

Is 는 왜 틀린거임?


wazahwahid

When should i use 들 at the end of subject?


feyMorgaina

It's to make a noun plural.


HannahFont

I think 들 to make a word plural


iknhak

when the subject is plural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