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are girls."

"They are girls."

번역:그들은 소녀들입니다.

September 26, 2014

댓글 26개


FurstWasser

왜 "그녀들"은 틀리습니다?

October 21, 2017

aqua8735

그들은 소녀다. 설마 소녀들이다 이걸 원한건가요?

October 22, 2014

anerose77

그들은 소녀입니다.. 왜 틀리나요??

November 2, 2014

nostalgia6

그들은 소녀다가 왜 안되지요?

October 20, 2014

c1ap

그들은 소녀들이다 이거 왜틀려요ㅋ

November 25, 2014

musaryeo

Girl 뒤에 s 가 붙어 복수형입니다

December 10, 2014

Jalinet

Bahasa para komentator aja ngg baku.. hehehe (인도네시아어)

January 5, 2015

jhijun0001

그들은 소녀다 왜 안되;;;

February 17, 2015

sun6367

그들은 소녀들이에요.

March 9, 2015

1230hio

여자들이다는 girls라는 단어에 왜 미포함되는건가요

April 30, 2015

nomorelli

'그들이 소녀입니다' 맞지만 안돼지요?

October 19, 2015

cocohouse

읽어도 자꾸 틀렷대요

March 21, 2016

kimjoon5

girls 이니까 그들은 소녀입니다 가 아니라 그들은 소녀들입니다 아닌가요?

February 22, 2017

katheryn513825

여자아이도 않돼....

January 26, 2018

v5Fs6

Is 는 왜 틀린거임?

June 20, 2019

wazahwahid

When should i use 들 at the end of subject?

October 11, 2014

feyMorgaina

It's to make a noun plural.

March 22, 2015

HannahFont

I think 들 to make a word plural

October 15, 2014

iknhak

when the subject is plural

November 21, 2014

CNup

그들은여자아이들이다이게왜틀려요?ㅋㅋㅌㅋㅋㅋㅋㅋ

November 23, 2014

Rabiatulad304707

Mkn

August 27, 2017

eara121102

They are girls.

August 18, 2018

qnRL8

they are gils 그들은 소녀들입니다

January 6, 2019

qnRL8

They are girls 그들은 소녀들입니다

January 6, 2019

gyhE5

그들은 소녀다는 왜 안돼나여?

August 16, 2019

x6q42

영어랑 한국어랑 다르다 이ㅡㅡ들아

September 1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