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not a boy, but a man."

번역:나는 소년이 아니라 남자입니다.

September 27, 2014

댓글 42개


violet1107

듣고 쓰는 문젠데 느리게 들리는것이 전혀 정확하지 않아요.

November 28, 2014

suejin25

맞아여>~<

August 3, 2015

ryancho2008

맞아요ㅠ-ㅠ

July 20, 2016

Sieun10040727

맞아여..ㅠㅠ boy를 moy라고 들었어여...ㅠㅠ

March 4, 2017

idotetsu

"나는"이 "난"이 될 수 있죠

October 24, 2014

gain04

나는 이나 나 똑같죠?

November 2, 2014

COLG14

아뇨 나는 차를 마십니다. 말돼죠

July 23, 2018

MonicaSuji

마지막에 다 안써서 틀림

August 12, 2015

jghlo

나는 소년이 아니예요, 나는 남자예요 했는데 틀렸어요~

April 3, 2015

piajinyoung

저도그래요

December 4, 2015

lvzD8

Oh

February 16, 2019

Marin0712

but는 어떤 뜻이죠?

April 8, 2016

L3yo8

'하지만' 이란 뜻이며 현 문장에서는 "아니지'만'" 이라고 사용되었습니다.

February 19, 2019

opallios75

남성입니다. 헀더니 틀렸다네요. ㅎㅎㅎ

November 7, 2014

i7id

남성은 왜 안 되죠?

December 20, 2014

tkdghkqkqh

Male

January 28, 2015

tkdghkqkqh

제 생각에는 man은 남자 어른을뜻하는거 같아요. 남성이라는 단어는 남녀 구분하기 위한 성관련인거 같구요

January 28, 2015

govlalfm

가능한거죠

January 8, 2015

govlalfm

계속 플래그 버튼 눌러서 수정해주세요

January 8, 2015

0dudskd1001

나는 소년아니고 남자다 했는데 틀림.

January 9, 2015

nylr1

저는이랑 나는이랑 같잖아요...

February 10, 2015

Phantom9222

아니지만 왜 안되요 단어에도 아니지만이라나왔는데

March 6, 2015

Elsa384362

나는 소년이 아니고, 하지만 남자에요.도 맞는 것 아닌가요????????

April 11, 2016

god3102

영어엔 반점이 있는데 한국어에는 반점이 아니라 온점이네요?

September 27, 2014

JuliaYang3

나는 한 남자아이가 아니고 남자이다 이랬다가 틀렷네요ㅠㅠ

February 23, 2015

jghlo

나는 소년이 아닙니다. 하지만 남자죠. 죠때문에 틀림

April 26, 2015

dQUQ

내가 소년이 아니라 남자입니다. 나,내는 쓰면 되는가 보군요.

May 25, 2015

sanghunlee10

나는 소년이 아닙니다, 저는 남자 입니다. <= 오답... 이유가 나는을 저는으로 써서 라네요...

June 19, 2016

younglock79

나는 소년이아닙니다 그러나 성인이예요 가 틀린표현일까요

September 26, 2016

sg90.jeong

나는 소년이 아니야, 하지만 남자야

June 18, 2015

yeonari

나는 을 내가 로 썼다고 틀리냐? 왜?

October 1, 2015

alvaro_la

나는 소년이 아니지만 남자입니다

October 25, 2015

piajinyoung

아니예요가 틀렸어

December 4, 2015

reZO17

나는 더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April 2, 2016

DAVELEE17

소년은 남잔데

February 14, 2017

DVpc6

소년은 남자 아닌가ㅠ

July 13, 2017

2Oi8

나는 소년이 아닙니다 남자입니다

November 16, 2017

LfhE4

어머..((두근

February 5, 2019

XukF4

소년은 어린 아이고, 남자는 성인이므로, 나는 소년이 아니라 남자입니다.라는 표현이 알맞은 답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February 9, 2019

XukF4

듀오링고는 정확하게 해야해요.ㅠㅠ

February 9, 2019

kl8s6

뒤에 but a man 이 너무 빠른데 좀 천천히 해주세요 초집중 해야 들리니 불편해요

March 10, 2019

tnW73

다 자랐다는 뜻을 강조하는 뉘앙스인가요?

September 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