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not a boy, but a man."

"I am not a boy, but a man."

번역:나는 소년이 아니라 남자입니다.

September 27, 2014

댓글 45개


violet1107

듣고 쓰는 문젠데 느리게 들리는것이 전혀 정확하지 않아요.


Sieun10040727

맞아여..ㅠㅠ boy를 moy라고 들었어여...ㅠㅠ


ryancho2008

맞아요ㅠ-ㅠ


idotetsu

"나는"이 "난"이 될 수 있죠


gain04

나는 이나 나 똑같죠?


COLG14

아뇨 나는 차를 마십니다. 말돼죠


jghlo

나는 소년이 아니예요, 나는 남자예요 했는데 틀렸어요~


Chmmnno3

마지막에 다 안써서 틀림


opallios75

남성입니다. 헀더니 틀렸다네요. ㅎㅎㅎ


0dudskd1001

나는 소년아니고 남자다 했는데 틀림.


Marin0712

but는 어떤 뜻이죠?


V8VI10

하지만 이라는 뜻이에요 ㅎ


L3yo8

'하지만' 이란 뜻이며 현 문장에서는 "아니지'만'" 이라고 사용되었습니다.


i7id

남성은 왜 안 되죠?


tkdghkqkqh

제 생각에는 man은 남자 어른을뜻하는거 같아요. 남성이라는 단어는 남녀 구분하기 위한 성관련인거 같구요


[탈퇴한 사용자]

    가능한거죠


    [탈퇴한 사용자]

      계속 플래그 버튼 눌러서 수정해주세요


nylr1

      저는이랑 나는이랑 같잖아요...


Phantom9222

      아니지만 왜 안되요 단어에도 아니지만이라나왔는데


Elsa384362

      나는 소년이 아니고, 하지만 남자에요.도 맞는 것 아닌가요????????


god3102

      영어엔 반점이 있는데 한국어에는 반점이 아니라 온점이네요?


JuliaYang3

      나는 한 남자아이가 아니고 남자이다 이랬다가 틀렷네요ㅠㅠ


jghlo

      나는 소년이 아닙니다. 하지만 남자죠. 죠때문에 틀림


dQUQ

      내가 소년이 아니라 남자입니다. 나,내는 쓰면 되는가 보군요.


sanghunlee10

      나는 소년이 아닙니다, 저는 남자 입니다. <= 오답... 이유가 나는을 저는으로 써서 라네요...


younglock79

      나는 소년이아닙니다 그러나 성인이예요 가 틀린표현일까요


sg90.jeong

      나는 소년이 아니야, 하지만 남자야


yeonari

      나는 을 내가 로 썼다고 틀리냐? 왜?


alvaro_la

      나는 소년이 아니지만 남자입니다


piajinyoung

      아니예요가 틀렸어


reZO17

      나는 더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DAVELEE17

      소년은 남잔데


DVpc6

      소년은 남자 아닌가ㅠ


2Oi8

      나는 소년이 아닙니다 남자입니다


LfhE4

      어머..((두근


XukF4

      소년은 어린 아이고, 남자는 성인이므로, 나는 소년이 아니라 남자입니다.라는 표현이 알맞은 답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XukF4

      듀오링고는 정확하게 해야해요.ㅠㅠ


kl8s6

      뒤에 but a man 이 너무 빠른데 좀 천천히 해주세요 초집중 해야 들리니 불편해요


tnW73

      다 자랐다는 뜻을 강조하는 뉘앙스인가요?


JooheeBae1

      이다 밖에 없었는데 답이 입니다 라서 틀렸어요 :(


V8VI10

      맞혔다 데헷 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