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특이한 어린이들"

"특이한 어린이들"

번역:Interesting children

September 27, 2014

댓글 19개


nostalgia6

흥미로운 아이들이 적합합니다

October 22, 2014

g83g3

ㅇㅈ

April 26, 2019

riverli5

특이한 이란 한국말로 interesting은 좀 부족한 어감이 아닌지요?

September 27, 2014

strongbasi

May 9, 2018

chansoo88

이건 좀 아니다

February 7, 2015

YeonjLee

원래 사람에겐 감정형용사에 ing가 붙으면 안됨. 지금처럼 예외적으로 붙는 경우는 특이한으로 해석하는게 맞음

April 25, 2015

Philo_Park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흥미롭다는 뜻 외에) 특이한 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냥 외워야되는거겠죠,,,?

June 17, 2015

bMEK3

특이한 기이한 기묘한 불가사의한 이런뜻은 weird 가 더 정확하네요..interesting을 특이한으로 해석하다간 다른 문장에서 큰코 다침..이 문장을 삭제 하던지 아님.. 특이한을 다른 말로 바꾸든지 해야함

December 23, 2015

cistrudg

weird children도 맞다고 뜨네요.

September 16, 2015

BJLim

특이한은 extra ordinary 정도가 맞지 않나?

December 9, 2014

inglesida

Special 은 왜 않되요?

February 13, 2016

spmk07

특별과 특이는 뜻이 다르지 않나요?

February 24, 2016

RG2P6

됩니다

August 13, 2019

E0Pm

interesting는 흥미로운이 아닌가요?

March 3, 2016

jmyou040823

어렵네요

August 8, 2016

negell

응 Unique children

September 14, 2016

sk5Z8

'Interesting children' 이라고 답했는데 또 다른 정답이 'Interesting children' 이라고 나오네요.

April 10, 2019

Ann896171

Peculiar

December 24, 2017

Gksn9

strange children 했는데 저는 맞다고 나와요 ㅠ

January 5,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