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특이한 어린이들"

"특이한 어린이들"

번역:Interesting children

September 27, 2014

댓글 26개


nostalgia6

흥미로운 아이들이 적합합니다


riverli5

특이한 이란 한국말로 interesting은 좀 부족한 어감이 아닌지요?


chansoo88

이건 좀 아니다


YeonjLee

원래 사람에겐 감정형용사에 ing가 붙으면 안됨. 지금처럼 예외적으로 붙는 경우는 특이한으로 해석하는게 맞음


Philo_Park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흥미롭다는 뜻 외에) 특이한 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냥 외워야되는거겠죠,,,?


bMEK3

특이한 기이한 기묘한 불가사의한 이런뜻은 weird 가 더 정확하네요..interesting을 특이한으로 해석하다간 다른 문장에서 큰코 다침..이 문장을 삭제 하던지 아님.. 특이한을 다른 말로 바꾸든지 해야함


cistrudg

weird children도 맞다고 뜨네요.


BJLim

특이한은 extra ordinary 정도가 맞지 않나?


inglesida

Special 은 왜 않되요?


spmk07

특별과 특이는 뜻이 다르지 않나요?


ssong218343

맞는답이라고 나오네요


E0Pm

interesting는 흥미로운이 아닌가요?


negell

응 Unique children


sk5Z8

'Interesting children' 이라고 답했는데 또 다른 정답이 'Interesting children' 이라고 나오네요.


Gksn9

strange children 했는데 저는 맞다고 나와요 ㅠ


Chloe318106

Odd children. 정답처리입니다


moi9266

unique children


inhochrislee

unique children은 정답 인정이네요


XfoP128633

odd children 정답처리됐어요


harra16

특이하다는 의미가 안 맞습니다. 수정해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