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a cook."

번역:나는 요리사입니다.

September 28, 2014

댓글 9개


Nawon2

왜 요리사는 'cooker' 이 아니라 'cook' 인가요?

August 23, 2017

Cw6Q1

Cooker는 밥통이라는 뜻이고요,요리사,요리는 cook이에요!

July 17, 2019

dyong0

저는 요리사입니다 가 틀렸데요

October 20, 2014

long31

나는요리사이다

March 21, 2015

Imnotegg01

나는 요리사이다 틀림 난이랑 나는이랑 뭐가 달라

September 29, 2016

Imnotegg01

나는 요리사이다 틀림 난이랑 나는이랑 뭐가 달라

September 29, 2016

LTrC495226

'나는'의 준말이 '난'입니다. 같은 뜻 입니다.

August 4, 2018

t2sz4

난이랑 나는이랑 뭥..

September 19, 2017

nII55

나 요리사 아닌데..........

June 2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