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am the cook."

번역:내가 그 요리사입니다.

3년 전

댓글 15개


kCGx

다른 예문에서는 "a professional"이나 "a waitress"처럼 a를 쓰는데, 왜 여기서는 "the cook"으로 the를 쓰는 걸까요?

3년 전

min89012

요리사임을 강조하기 위한거같아요

1년 전

ksr00

나는 요리합니다

3년 전

7PIY

왜 안돼요?

3년 전

ohmyclaire

Cook 이 동사로 요리하다. 라는 뜻이 있지만 이 문장에서는 cook이 요리사 라는 명사로 쓰였어요

3년 전

jihoopark2

ohmyclaire

11개월 전

jihoopark2

최기주 마자마자

11개월 전

jihoopark2

이름이 똑같네여

11개월 전

jihoopark2

와 어떻게 이럴수가 있죠

11개월 전

jihoopark2

짱짱짱

11개월 전

jihoopark2

또 다른 ji hoo park 이 있다면 최기주 마자마자에 댓글주셈

11개월 전

jihoopark2

나두 ji hoo park 이야

11개월 전

negell
negell

am이 이미 be동사로 쓰였으니 cook이 요리하다라는 동사로 쓰일 수가 없죠

1년 전

inglesida

I cook..... 나는....을 요리한다

2년 전

3A5F3

ㅋㅋㅋㅋㅋㅋ요리사는 cook이 아니라 cooker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