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sets the stage."

"He sets the stage."

번역:그가 그 무대를 설치합니다.

September 28, 2014

댓글 9개


T2Ht1

설치합니다가 왜 오답....ㅜㅜ


5izZ1

그가 무대를 세운다. 안되나?


bella399620

무대를 준비한다 안되나요


dkseocks

그는 단계를 설정한다 는??


jdza

He seting the stage 는 안되나요?


lalaXDXD

setting은 동사가 아니라서 동사인 set을 써야 뒤에 목적어인 the stage를 쓸 수 있어요~


nalmen1

무대를 세운다 도 맞아야지요.


Anchovy_kr

the stage 무대, 연극 set the stage 무대 장치를 꾸미다


SvedishPlumber

이것은 문자 그대로 번역된 숙어인데 틀렸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