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셔츠는 오렌지색입니다."

번역:My shirt is orange.

4년 전

댓글 14개


cjswosja

orange 뒤에 color 붙으면 틀린건가요

3년 전

InCepTion

왜 오렌지색이라고 했을때 orange color 가 틀린거죠?

3년 전

keqT1

아무튼 맞음 예에에에

1년 전

kwonne

The color of my shirt is orange 랬는데 이상한가요?

3년 전

JarryRayan

이문장 에서 'colored'를 특정 색깔로 만들어진 셔츠 상태로 본건가요?

1년 전

z6gN3

와쉽다

1년 전

kang891881

Shirt 했는데 s 가붙는다고 오답이래 왜그런가요

2년 전

YTBFD

셔츠가 여러개라고 나와있지않고 주어가 she.he.it 같은 3인칭단수가 아니기때문에 s가 붙으면 안됩니다

2년 전

yeonari

왜 colored인가요? Color 가 왜 아니죠?

2년 전

antslibrary

My shirt is an orange. 하면 틀려요?

4년 전

Badamente

하면 틀려요. "My shirt is an orange," 보면 조금 웃기는 생각 나와요. 오렌지과일로 만들었던 셔츠를 입은지 제가 생각해요."An" 써고 싶으면 Orange 뒤에 명사를 써야되요.

Example: My shirt is an orange one. It is an orange shirt.
Can you bring me my favorite shirt? It is an orange shirt in the closet.

4년 전

antslibrary

감사합니다. 잘 배웠습니다. 꾸벅<sub>~</sub>

4년 전

LynSeo

my shirt' color is orange 도 맞지않나??

3년 전

5ROr

shirts 는 복수?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