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just want to see my friend…

"I just want to see my friend one more time."

번역:나는 내 친구를 한 번 더 보고 싶을 뿐입니다.

September 29, 2014

댓글 8개


Gb8E2

나는 단지 나의 친구를 한번 더 보기 원한다 가 왜 틀립니까?


Duolingo_is_LGBT

나는 그저 내 친구들을 한번 더 보고싶다.


Jihwan813534

자연스러워요 최고!!


Star-Chaser

싶습니다. !자꾸 문제마다 경어로 쓰니까 틀리다하네


MgLG3

띄어쓰기 안해도 뜻은 맞는데요,, 뿐입니다 라는것도 필수적인 해석은 아니라고 보는데 원한다라고 하니 틀리네요


7jwf4

I want to see my friend just one more time. 이렇게 just 를 뒤쪽에 써도 뜻이 같겠죠?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