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eats."

번역:그가 먹습니다.

3년 전

댓글 36개


Seong-JaeL

왜 eats임?

3년 전

efnR2

왜 eat 가 아니고 eats죠??

3년 전

sambu402

저두유ㅠㅠ

1년 전

qlqlaxmm

저도 그거 틀렸어요

3년 전

TCxN3

He, She, It은 삼인칭 단수 이기때문에 S가 붙는거 아닌가요?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영어 좀 하시네?

1개월 전

nysafarhana

I dont understand this word "그가"

3년 전

Seong-JaeL

한국어로 'he' 는 그가 란 뜻입니다.(a man) 동의어로는 그남자 같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she' 도 '그녀가' 라고 표현합니다.

3년 전

rldjrfyrrhwk

먹어요랑 먹고있다가 다른건가요? 3인칭쓸땐 ing안쓰나요?

3년 전

canhoo

먹다랑 먹고 있다는 현재 사실형과 현재 진행형 차이 아닌가요?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네!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네!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네!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네!

1개월 전

n9Dn3

먹다랑 먹어랑 다른가요?ㅠ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넹!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아니용!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넹!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아니용!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넹!&아니용!

1개월 전

yxoU3

그가 먹어요

2년 전

hdNv4

왜 eats 인가요? He eat 안되나요?

1년 전

Io162

남자 = 그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그는

1개월 전

96Ci2

3인칭단수(he,she,it)은 동사 뒤에 s가 붙나요?

1년 전

InMoBae

809-5167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클럽코드=URJ44A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나비

사도세자

1개월 전

boice90

So does the 가 stand for man?

3년 전

oduolingoo

'그'(3rd person pronoun; he) + '-가'(postposition; not in English) -> Subject

3년 전

sambu402

똑똑하시네요^^덕분에 잘 배우고 갑니다~

1년 전

s74317

먹다도 맞습니다! 그리고 왜 eats입니까?

2년 전

InMoBae

너무좋아요

1년 전

3d072

그놈이 먹고있다는 왜 안되나요? 똑같은 3인칭 "그"를 지칭하는 단어인데

1년 전

50A9zD

He 는 3인칭입니다. 3인칭은 동사에 s를 붙혀 표현해요 Ex) I like an apple He likes an apple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드0라0이0기0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