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eats."

번역:그가 먹습니다.

September 30, 2014

댓글 27개


Cw6Q1

그러니까 we eat,I eat,they eat,she eats,he eats중에she,he만 eats인 이유는 3인칭단수 이기때문입니다. 왜3인칭 단수이냐면 예를들어 저랑00이가 얘기 하는데 ??이 흉을볼때 ??이는 그자리에 없으니까 3인칭 단수가 되는거고요,they가 eat인이유는 3인칭이여도 단수,즉1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6O1A8

너무어려워요.......전 영알못...


YouTube977310

대명사가 있으니깐 eats가 돼는거고 명사가 있으면 eat가 돼요


efnR2

왜 eat 가 아니고 eats죠??


sambu402

저두유ㅠㅠ


qlqlaxmm

저도 그거 틀렸어요


TCxN3

He, She, It은 삼인칭 단수 이기때문에 S가 붙는거 아닌가요?


96Ci2

3인칭단수(he,she,it)은 동사 뒤에 s가 붙나요?


rldjrfyrrhwk

먹어요랑 먹고있다가 다른건가요? 3인칭쓸땐 ing안쓰나요?


canhoo

먹다랑 먹고 있다는 현재 사실형과 현재 진행형 차이 아닌가요?


yxoU3

그가 먹어요


hdNv4

왜 eats 인가요? He eat 안되나요?


boice90

So does the 가 stand for man?


oduolingoo

'그'(3rd person pronoun; he) + '-가'(postposition; not in English) -> Subject


sambu402

똑똑하시네요^^덕분에 잘 배우고 갑니다~


nysafarhana

I dont understand this word "그가"


Seong-JaeL

한국어로 'he' 는 그가 란 뜻입니다.(a man) 동의어로는 그남자 같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she' 도 '그녀가' 라고 표현합니다.


n9Dn3

먹다랑 먹어랑 다른가요?ㅠ


s74317

먹다도 맞습니다! 그리고 왜 eats입니까?


InMoBae

너무좋아요


3d072

그놈이 먹고있다는 왜 안되나요? 똑같은 3인칭 "그"를 지칭하는 단어인데


50A9zD

He 는 3인칭입니다. 3인칭은 동사에 s를 붙혀 표현해요 Ex) I like an apple He likes an apple


5PnY5

녹음 저 맞은것 같은데 왜 틀리죠?


B5YQ8

he is로 들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