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모자가 당신의 것입니까?"

번역:Which hat is yours?

4년 전

댓글 10개


antslibrary

What is your hat? 틀린건가요?...한수 부탁드립니다.

4년 전

mooyoung22

What is your hat은 너의 모자가 무엇입니까? 인데 한국어로는 비슷한 말이지만 어느것이 너의 모자라는 뜻보다는 모자가 어떤것(브랜드나 모양 등)을 묻는 표현 같아요

3년 전

q0jQ

저도 그렇게 해서 계속 틀렸는데 your이 아니라 yours라서 그런 거 아닌가용?

3년 전

saechomi1

which is yours hat 왜 안되나요ㅠ

3개월 전

sugi70

님께서 쓰신문장은 '어느것이 당신의 모자 입니까?'로 해석이 되요 어순이 다를뿐 결국 같은 뜻이긴해요

1개월 전

prost1213

1저도 궁금하네요...

3년 전

cSt91

저도.

3년 전

yoon369465

저도...

2개월 전

GraceSeo3
GraceSeo3

왜 에이치에트 라고 들리나요?

11개월 전

kimdoyeon10

저도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