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개 한 마리와 고양이 한 마리를 갖고 있습니…

"우리는 개 한 마리와 고양이 한 마리를 갖고 있습니다."

번역:We have a dog and a cat.

September 30, 2014

댓글 12개


824X

a dog and cat 관사 생략 될수 있는거 아닌가요?


b40963

영어를 잘아는 사람들은 생략하는걸 알지만 처음 접하는사람들을 위해 배려한듯 합니다


joyewon0613

"우리"라는 뜻은 we로 나오기 때문에 we는 빠지면... 누가 가지는지 모르죠! 다음에 "가지고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have는 없으면 가지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we와 have가 없으면 이 뜻이 안 나와욤


o3LT7

dog, cat 순서를 바꿔도 맞지 않나요?


teshe3

We have a one dog and one cat 이게 왜틀린거죠...답이랑 비교해봐도 틀린게 없는것 같은데요!


eDOe18

초등학생 인데요 '있습니다'니까 Is 붙여야하는것 아닌가요?


hanseak22

We has a dog and a cat 는 왜 틀린가요?


xUf81

Has는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 쓰죠. We는 3인칭 복수이므로 have가 맞는듯


zJnT476869

개랑 고양이 순서 바뀌었다고 틀렸다네요


RqkJ85854

아니 정답을 아무리 봐도 맞는데 계속 툴렸다도 하네요


F4Xu9

a가 하나 없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