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기름과 소금"

"기름과 소금"

번역:oil and salt

September 30, 2014

댓글 13개


koes4897

소금을 몰랐던 바보 같은 1인..


chch1121

the oil and the salt 는 안되나요?


qlsdl9879

전 The oil and salt했는데 틀렸군요


VaQo13

'그' 를 안 붙였으니까 안되지 않을까요


hiwooJ

그니까요ㅜㅜ


kG708

Oil 과 salt 같이 셀수 없는 불가산 명사는 a,the 를 붙일 수 없습니다.


HopX64883

감사합니다


stella-unibell

oil, salt 도 되는줄 알았자너...


i6Qo8

an, a 붙였더니 틀렸다고 나왔어요


lalaXDXD

oil과 salt 모두 셀 수 없는 명사라서 an과 a를 붙일 수 없습니다:)


love304352

oil과 salt는 셀 수 없는 단어 입니다 꼭 세고 싶다면 A cup of salt나 oil을 붙여 말할수 있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