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marriage is not legal."

번역:그 결혼은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0
3년 전

댓글 15개


Family1052

그 결혼은 불법이다.

8
답장하기3년 전

uvQu1

그 결혼은 합법적이지 못합니다 가 왜 틀린건가요

3
답장하기3년 전

tuleo554

합법적이지 않는다?

3
답장하기2년 전

E4Pm

아니다 해도 틀리고 ㅋㅋㅋ이거 진심 열받네

2
답장하기3년 전

iJ33
iJ33

학력이 뛰어난 사람들은 정보나 개념에 대한 수용능력이 뛰어나죠 ^^ 어디에 서실지는 본인의 선택 ㅋ

0
답장하기3개월 전

jhmwoo

법적이지 않다 왜 틀리죠?

2
답장하기2년 전

color480

전 합법과 법은 다르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해용. 그냥 법적이지 않다면 헌법에 기록되지 않은 것 처럼 들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합법은 법에 적합하다. 라는 정당성이 이미 부여된 단어이기 때문에. 법과 합법은 다른 의미를 가진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2
답장하기2년 전

7Eg52

결혼대신 결혼식을 써도 될까요? 틀리긴 했는데 ㅠ

0
답장하기1년 전

JinhyukPark123

그 결혼은 합벅적이지 않는다도 맞지 않나요?

0
답장하기1년 전

MJSamo

합법적입니다~

0
답장하기1년 전

jamespark427481

그 결혼은 불법이다

0
답장하기1년 전

JaeYoungOh

그 결혼은 적법하지 않습니다.

이거 너무 어려운 말인가요? ㅠㅜ

0
답장하기1년 전

hsGA7

0
답장하기10개월 전

sqkL5
sqkL5

결혼은 합법적이다 그래야 세상이 화평해진다

0
답장하기6개월 전

tApd7
tApd7

합리적이지 않다는 오타로 맞음

0
답장하기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