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eed an English newspaper."

번역:나는 영자 신문이 필요합니다.

October 2, 2014

댓글 26개


rounder128

영자보다 '영어'가 나은것 같은데.,

October 2, 2014

ChronosphereKR

나는 영어신문이 필요한다가 왜 틀리죠 ㅡㅡ

January 28, 2015

p3j11

영어신문과 영자신문은 뜻이 다른것같아요

January 20, 2016

2Queen

영자신문을 필요로 한다가 더 정확한거 같은데 여기서는 필요로 하다 라고나오네요...ㅠㅠ

February 17, 2015

Y95W

애초에 필요로한다 같은 말이 국어에 맞는 말인지 ㅡㅡ

February 21, 2015

Jully_14

나는 영문신문이 필요하다.. 라고 했는데 나는이 아니고 난..이라고 오답이라고..멍미.

December 6, 2014

RD7N

영어로 된 신문이랑 뭐가 달라.. ㅠㅠ

February 23, 2015

ohkjy1004

나는 하나의 영어 신문이필요하다...왜 오답.....뭥미..

February 23, 2015

leesh330

영자신문 붙여쓰니낀 틀리네 ㅡㅡ 뭐지

September 23, 2015

eQ3I

원한다 라고 쓰면 왜 틀려요???ㅠ

March 4, 2015

barlar11

자꾸 나는이랫다고 들렷대ㅡㅡ 난난ㄴ나나나난나나ㅡㅡ^

May 20, 2015

jun2990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May 31, 2015

jun2990

May 31, 2015

5I7L

원하다도 되는거 아닌가요?

August 7, 2015

MinjooKim9

나는 영어로 된 신문이 필요하다!! 맞게 해주세요~

October 21, 2015

heejuhan

나는 영어 신문을 원해요도 맞는거 아닌가요?

February 16, 2016

vivabonge

나는 영자신문이 필요합니다. 왜 안되나요?

March 1, 2016

PfT71

영자가 뭐예요???

December 13, 2016

pPc72

an 빼도 말돼요?

August 24, 2017

4Xot1

죄송한데 18살 한국인인데 태어나서 영자신문이라는 말은 처음들어봐요

October 30, 2017

DMcI10

a 와 an 역활 알고싶어요. 이게 필요할 때를 모르겠어요

January 13, 2019

lys8773

나는 영어신문이 필요하다라고 해야하는데 왜 영자라고 하는거지?

January 29, 2019

amVc15

영자,,?

June 14, 2019

y6wo8

영자가아니라영어아닌가요?

July 7, 2019

BUzB11

좀 고쳐주시죠....댓글 확인하셨다면......

July 17, 2019

jujuk8

영어로 된 신문이나 영자신문이나 같은 뜻인데 아무래도 영어권에서 우리말을 잘 해석이 어려운가 봐요

September 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