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need an English newspaper."

"I need an English newspaper."

번역:나는 영자 신문이 필요합니다.

October 2, 2014

댓글 41개


rounder128

영자보다 '영어'가 나은것 같은데.,


ChronosphereKR

나는 영어신문이 필요한다가 왜 틀리죠 ㅡㅡ


2Queen

영자신문을 필요로 한다가 더 정확한거 같은데 여기서는 필요로 하다 라고나오네요...ㅠㅠ


Y95W

애초에 필요로한다 같은 말이 국어에 맞는 말인지 ㅡㅡ


Jully_14

나는 영문신문이 필요하다.. 라고 했는데 나는이 아니고 난..이라고 오답이라고..멍미.


ohkjy1004

나는 하나의 영어 신문이필요하다...왜 오답.....뭥미..


lys8773

나는 영어신문이 필요하다라고 해야하는데 왜 영자라고 하는거지?


dladydtn6220

왜 영어가 아니고 영자에요?


Inibyter

맞는 말이지만 영자..는 좀 익숙지않네요


dladydtn6220

영자 신문 말고 영어신문으로 수정해주세요 ㅠ.ㅠ


jineelove

난 영자를 이름으로 알아서...틀림...ㅋㅋ


RD7N

영어로 된 신문이랑 뭐가 달라.. ㅠㅠ


eQ3I

원한다 라고 쓰면 왜 틀려요???ㅠ


5I7L

원하다도 되는거 아닌가요?


yedamkim5

원하다는 want가 들어갑니다...


leesh330

영자신문 붙여쓰니낀 틀리네 ㅡㅡ 뭐지


MinjooKim9

나는 영어로 된 신문이 필요하다!! 맞게 해주세요~


heejuhan

나는 영어 신문을 원해요도 맞는거 아닌가요?


vivabonge

나는 영자신문이 필요합니다. 왜 안되나요?


PfT71

영자가 뭐예요???


pPc72

an 빼도 말돼요?


space.black

말돼요가 말되요?


4Xot1

죄송한데 18살 한국인인데 태어나서 영자신문이라는 말은 처음들어봐요


yedamkim5

영자신문은 영어로 된 글자 신문입니다 영자의 자가 한자의 글자 자이기 때문이죠


DMcI10

a 와 an 역활 알고싶어요. 이게 필요할 때를 모르겠어요


dladydtn6220

설명을 드리고 싶은데...설명이 좀 길어요..죄송합니다...ㅠㅠ


p5U02

영어 모음 a e i o u 가 앞에 오면 an을, 그 외는 a가 붙어요. 예.. an apple, a banana


3bjN8

제외도 있죠 hour같은 낱말을 첫소리가 h가 아니라o로 발음나기때문에 이런 낱말앞에도 an을 붙여야 해요


space.black

그런데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인지...?


y6wo8

영자가아니라영어아닌가요?


BUzB11

좀 고쳐주시죠....댓글 확인하셨다면......


jujuk8

영어로 된 신문이나 영자신문이나 같은 뜻인데 아무래도 영어권에서 우리말을 잘 해석이 어려운가 봐요


bo4V6

영자는뒤져


hj870411

나만 영자에 대해 불만인게 아니였네요. 몇가지 한글 단어 번역은 이상한게 있네요


Xopd7

마이크가안되네요


zGDW14

이영자ㅋㅋㅋㅋ


zaka526362

영자도 맞는 말이며 있는단어입니다... 그리고 영어 신문보단 영자 신문이 더 덜 어색한건 저만 그런가요


gnrV1

다 해서 틀렸다 (어요)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