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imals play."

번역:그 동물들이 놉니다.

October 2, 2014

댓글 9개


Kyeong-seokKo

"그동물들은 놀고 있습니다." 안되요 ?

October 2, 2014

BgOp5

진행형 아닌가요?

March 1, 2016

nightm420

놀고 있습니다는 과거형이잖아요

May 17, 2015

hong098

놀고 있습니다가 왜 과거형인가요? 과거형은 놀고 있었습니다

September 21, 2015

lPKU

Play 의 뜻은 여러가지인가요??ㅠ여러분 좀 알려주세요 놉니다 라는 뜻만 잇지는않은거같은디

May 25, 2015

scC962273

"동물들은 놀고있다." 의미가 똑같지 않나요?

September 16, 2015

YechanKim3

animal라고함

January 4, 2017

recK183145

논다는 왜 안되요

December 19, 2017

EpgU6

쇼ㅕㄹ료ㅕㅌ료쵸ㅕㄹ쵸ㅕㄹ쳣ㄹ쵸ㅕㄹ료룟

October 31,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