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animals play."

"The animals play."

번역:그 동물들이 놉니다.

October 2, 2014

댓글 10개


Kyeong-seokKo

"그동물들은 놀고 있습니다." 안되요 ?


BgOp5

진행형 아닌가요?


lPKU

Play 의 뜻은 여러가지인가요??ㅠ여러분 좀 알려주세요 놉니다 라는 뜻만 잇지는않은거같은디


recK183145

논다는 왜 안되요


scC962273

"동물들은 놀고있다." 의미가 똑같지 않나요?


ZU4O6

animal에 왜 s가 붙어요?


EpgU6

쇼ㅕㄹ료ㅕㅌ료쵸ㅕㄹ쵸ㅕㄹ쳣ㄹ쵸ㅕㄹ료룟


qbQO9

the elephant plays the animals play 무슨차이인가요?


gmltn7813

they로 들리지 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