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에게는 음식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음식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food.

October 2, 2014

댓글 8개


DrKAI

we have a food는 문법적으로 아예 틀린 문장인가영?


MinhaJang

그냥 음식을 가지고있다 일뿐 음식의 양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하여 셀수가 없기때문에 a가 안 들어가는거 아닐까요?? 예를들어 we have a strawberry 하면 딸기 한개를 가지고있다라고 할수있지만 we have a beer하면 맥주의 양을 정확히 알수없기때문에 a를 붙이면 안되는 것처럼?


youdaun

문제에서 정답빼고 다른건 해석 안해주시나요? 궁금한대...


kde.lcy13

이정도 알려주면 좋은거 아닌가요/?


Elpida618771

we have some food이면 some의 의미가 우리말에 포함되어야 뉘앙스가 맞습니다. have를 있다라고 표현하면 우리에게는 약간의 음식이 있습니다. 정도가 맞고 그냥 가지고 있다는 소유의 표현이면 우리는 약간의 음식을 가지고 있다.가 좋을듯


yezac

포괄적 의미는 a or the 쓰지 않아요 셀수있는것 만 쓰지요


wVcj7

저 we have food 는 '우리에게는 음식이 있습니다.' 인데 왜 우리에게 가 되는거에요?


rxc93

a food 라고 했는데 오답이네요....이유 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