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ook is also available i…

"The book is also available in Portuguese."

번역:그 책은 포르투갈어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October 2, 2014

댓글 6개


cxevia

"그 책은 포르투갈 언어로도 가능하다." 는 절대로 오답이 아니다. 다양한 한국어법을 좀 배우고 그렇게 시스템을 운영하라. 절대로 오답이 아니다. 한국어 공부를 더하시고 그 것을 인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쳐서 운영하라.

October 11, 2014

kingjky

링고는 한국 어플이 아닙니다. 다양한 언어의 문법적 차이 때문에 어쩔수 없이 발생하는 문제를 적당히 이해하고 넘어가시죠. 한국어만큼 기계가 해석하기에 복잡한 언어도 몇 없습니다.

March 1, 2015

inhaezoh

링고는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보고를 통해 만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어떤 기업이 내 놓은 완성된 상품이 아니라요.

March 22, 2015

kukulakuku

근데 이게 정확히 무슨 뜻이죠? 이 책의 포르투갈어 번역본이 있다는 소리 맞나요?

October 12, 2014

ulsanstar

그 책은 또한 포루투갈어로 가능합니다 이건 왜 안되죠?

January 28, 2015

4SMD

되어있다

October 2,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