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drink her water."

"I drink her water."

번역:나는 그녀의 물을 마십니다.

October 3, 2014

댓글 71개


saminMin

나는 그녀의 물을 마셨다. 왜틀리죠


s25jin

그건 과거 형 이라서 그런듯


Marin0712

그것이 바로 정답! O.K!


lI6Y5

그러네요~(궁금증 해결)


hone91

맞아요 그건 과거형 이어서 틀려요.


usfh1

마셨다 는 과거니까요 drink 는 현재고


julie645747

마셨다는 과거형이니까요


selly1201

마셨다:drank 마신다:drink


Optimus925582

Drank= 마셨다 마시다 = Drink


kim-seo-hyun

과거형이어서 그런 거죠


sgy1028

이남자가 여자의 물을 훔쳐마신단 거네여.


Flash36

Stating "저는 그녀의 물을 마셔요" is wrong, specifically "저는".


iKr02

아마 이게.. 나는 물을 마신다 누구의 물 이겠죠? 그래서 인칭대명사 주격 he는 안되는 것이고 소유격인 her가 될 겁니다.. 아마도.. 그러니 he가 his가 되면 사용가능합니다~ 짧은 지식..


s25jin

죽어도 her이 안들림 ·


kwy1104

빠진 남말 넣기인데 her 하고 she 하고 넣는게 틀린가요??


tnrgus1108

남말이 뭡니까... 낱말입니다


Ocnk

Her 이 들어가는 이유 좀 알 려주세용 ㅔㅎㅎ


GUNBBANG1

그녀의 라거 그래요 she는 그녀고 her은 그녀의 니까 그런거에요'-'


lGae10

맡네요 도무지 이해가 안됐는데 간단하게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ellowdh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실수로 나는 그년의 물을 마십니다라고 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eun10040727

ㅋㅋㅋㅋㅋㅋ


VAMPIRE_2022

? 기분이 나쁘군


JDominic1

마시다는 왜 안되나요?


gus0878

발음을 외국인이랑똑같이해야 통과할수있나요...하 자꾸틀리대


K49O

나는 그녀의 물을 마신다도 되지않나.......ㅎ


MfnZ

먹습니다 흑~ 마십니다 ㅜㅠ


8RPq

틀리다고하내요


hoho03

i read him a book - 그에게 책을읽어줍니다. i drink her water - 나는 그녀의 물을 마십니다. 왜 위에껀 그에게 책을 읽어주는건가요? 그의 책을 읽는건 어떻게 써야하죠?


tnrgus1108

I read his book이 그의 책을 읽는다. 입니다 his는 소유격 him은 목적격


cubegenius

근데 좀 현실적인걸로 하면 안되나


[탈퇴한 사용자]

    발음이 이상함 ㅋ


hpng6727

    마십니다 왜틀려요???.??


Changhunse

    컴퓨터의 한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jmyou040823

    나는 내 물을 마신다


jihwanmun

    나는 그녀의 물을 마시다 도 같은거 아닌가요?


9ufy1

    Her은 그녀라는 뜻입니다.모두 아시겠죠.her하고 she를 같이넣으면 나는 그녀의 그녀의 물을 마십니다.가 되겠죠.이제 아시겠나요?제가 어린데 가르쳐서 죄송합니다.


selly1201

    Her은 그녀의 라는 뜻입니다만...


mrkkhyeon

    나는 그녀의 물을 마십니다


suwan19

    그녀의 물을 나는 마십니다 틀리네요ㅠㅠ


0dBE8

    빈칸 문제 I drinks ___ water 인데 their은 안되나요?


iKtM7

    her이랑 their이랑 고르는 건 왜 틀리나요


wl471

    She 는 왜 안되죠?


wl471

    She는 왜안되죠


8RPq

    내가 그녀의 물을 먹습니다.


my2se

    그녀의 물을 마신다. 오답이네요.


seonjiOh

    내가 못듣는건가 ㅠ 너무빨라서 그런가 her안들려요 ㅠ


chltkdgur4565

    왜 이문장에서는 she대신에 her 을 쓰는건가요?


7RTe1

    마셨다는drank고요


8Yg02

    그녀의 물을 나는 마십니다


Nawon2

    '나는 마십니다 그녀의 물을' 은 안되나요?


dxId9a

    말하기 어려워어어어어ㅓㅇ


MKnL14

    듀오링고 대답해주세요. 침묵하지 마시고... 왜 her은 돼고 their 은 안 돼나요? 같은 소유격인데요??


ubcJ9

    솔직히 찍어서 맞은분 ''^^^음 ....


happy_2022

    이 시국에는 상상도 못할 일ㄷㄷ


ckalswns

    간접키스 드립칠려고 한사람 나와


alZJ14

    근데 그녀의 물을 마신다는 건.......좀 변태......


o9d64

    I drink hers water는 왜 틀린 건가요??


o9d64

    hers는 왜 틀린 건가요??


o9d64

    Hers는 왜 틀린 답인가요?


Cherish_23

    빈칸에 알맞는 단어를 선택하세요. I drink __ water. 1️⃣ she. 2️⃣ she's. 3️⃣ her. 4️⃣ hers. 저는 4번을 골랐는데 정답은 3번이라고 해요. 왜 그런지 쉽게 설명해 주세요. 어떤 때에 어떻게 쓰이는지 상황 예시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roberto727

    She drinks water 습관적으로

    She's drinking water. (She is 줄인 말) 지금미시고 있다

    I drank her water. 난 그녀의 물을 마셨다

    The water is hers. 물은 그녀의 거다.


YouMe98916

    왜 her인거에여?


zNwt19

    she라 쓰지 않고 왜 her이라써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