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cat"

번역:그의 고양이

October 4, 2014

댓글 72개


sse0129

his cats로 들림

May 9, 2016

Haeryang2

저도요

December 10, 2017

zvd93

맞아여

August 3, 2019

dbsdPtmf

his cats로 들렸는데?기분탓인가요?

December 28, 2016

GLDG2

September 28, 2017

monkey9998

저두요

May 6, 2018

eNum10

He's cat 아닌가요. 누가 설명 좀

October 1, 2017

Dhp24

"He's cat" 는 " He is cat " 인데 이렇게 되면 " 그는 고양이다 " 가 되기때문에 " His cat " 이라고 해야 " 그의 고양이 " 가 됩니다

September 27, 2018

fHcL7

ㄱㅅㄱㅅ

November 21, 2018

MqMg2

ㅠㅜ 잘못눌러서 틀렸내여 ㅠㅡㅜ 아까비

October 25, 2016

OtIP1

그는 처음 베우네

January 6, 2015

XtSB4

몰랐음 ㅋ

September 6, 2016

S.H.Lee3

처음

January 24, 2017

S.H.Lee3

못보던건데

January 24, 2017

kimjoinbad

his is cat 도틀림

May 4, 2017

Clara350792

그건 '그는 고양이다'인데요

March 19, 2018

96Ci2

His 소유 He's he is

August 15, 2017

Oyp72

He's cat으로 들리던데

October 29, 2017

8ApL2

ㅜ ㅜ

December 5, 2017

Kay312269

그의 말

December 13, 2017

1Wqu1

His가 아니라 He's같던데?

December 19, 2017

Ann896171

It's cat

December 22, 2017

WBPm3

케에츠 cats 아님?

January 7, 2018

Clara350792

그건 그의 고양이들 입니다.^^

March 19, 2018

Serpens4

His cats 인줄

February 19, 2018

sangjooney

위에 나와 있잖아요

August 5, 2019

leeb1n

그의 고양이입니다 안되나요

April 12, 2018

Hnco14

저두cats로 들리네요ㅠㅠ

June 16, 2018

ge7f4

ㅓ어아나나넌노낺어런지닝나능노래두하도고

June 17, 2018

1mGo2

잘못눌렀져 흐이.

August 28, 2018

namjiho

검은 고양이 네로네로

October 14, 2018

sana149334

He's cat 이나 His cat나 거기서 거기아닌가요?

November 17, 2018

ikurom

Its cat he's cat ㅋㅋㅋㅋㅋ

February 2, 2019

kstA6n

His cats로 들려요

February 18, 2019

SBPR6

저도100000※공감합니다

March 6, 2019

XAt77

앗 햇갈려요

March 17, 2019

P5SY4

His는 발음이 스 he's는 즈 입니다

June 28, 2019

k9EJ1

사람소리 땜에 안됌

July 6, 2019

Hyunwoolee4

his 가 he's 랑은 어떻게 다른가요??

February 24, 2015

jnLj

His는 소유격이고 He's는 He is의 축약형 입니다.

Ex) his horse = 그의 말 He's a horse = 그는 말이다.

February 25, 2015

Hyunwoolee4

감사합니다!

February 25, 2015

cacao19

His 소유격 입니다 뜻은 그"의". 그냥 외워야 하는 단어죠. Hi is 의 줄임말 Hi's 주어 와 동사를 줄인 말 His 와 완전 틀린거죠.

December 31, 2015

bRdT2

그사람의 고양이는 안되나요?

October 16, 2015

mkrun4

he 는 남자를 뜻하죠. 그사람은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르잖아요

February 11, 2016

8GNF

Skdndjdjsjsjqojwoqoqoqpqpqpqpqpqpqppqpkwnckeih1029382

July 14, 2017

GLDG2

그녀의 고양이 라고 햇는데 맞았어요!

September 28, 2017

ZmKt9

헐~

February 12, 2018

aCR211

듀오링고가 실수했나?

April 20, 2019

jun2990

그 의 고 양 이 고 맞 았 어 요

June 3, 2015

0aYB

히즈 쓸 때 왜 엘이 이상하게 나왔지? 거 참ㅋㅋ

November 20, 2015

Marin0712

his와 has와 헷갈리네요..... :-)

February 15, 2016

oj5J

왜 그들의 강아지가 아닌지 궁굼하네요

November 6, 2016

JinhyukPark123

왜냐하면 his는 남자를 뜻하는 것이고요,cat는 고양이를 뜻하는 것이기 때문이에요 his는 소유격에서 mine은 my의 소유격이고 his는 he의 소유격이기 때문이에요.

December 25, 2016

vu21

그럴리가 .... 이런 저런 이런....ㅎㅎㅎ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

April 25, 2016

noah070204

그런 말없지안아요

March 3, 2015

justajoy

냥이는 고양이입니더

May 26, 2015

monk0108

공백을 놓쳤습니다ᆞ가 뭔가요?

April 9, 2015

hong098

띄어 쓰기를 안했다는 말입니다

May 20, 2015

jun2990

그리고 몰르고 His cga 라고 했어요.

May 30, 2015

rdwb

냥코라고해도 난되던데

August 25, 2015

Marin0712

?!!!!!!!

February 15, 2016

sangjooney

실화야~^^

August 5, 2019

sone414420

해봤더니 안되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February 5, 2016

NY1c2

헐<sub>~</sub>~~

February 16, 2016

hone91

헐<sub>~대박!</sub>~~??????????!

March 21, 2016

L8Gm

고얀이도 아닌가요

October 7, 2015

1yYM2

양이요

December 24, 2015

raymond87

69696969696969sex

June 1, 2015

pcg031112

=_=

April 2, 2015

raymond87

섹스

June 1, 2015

NY1c2

섹스중독ㅋㅋㅋㅋ

February 16, 2016

blabla8133

빨리 ㄱㄱ

October 4,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