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당신은 신발을 신습니다."

"당신은 신발을 신습니다."

번역:You wear shoes.

October 4, 2014

댓글 11개


UzgQ1

1인칭은 나I 2인칭은 너you 3인칭 단수는 he she it that 영희 철수 같은 너와 나 이외의 다수들 중 1인이나 한 개체 3인칭 복수는 둘이상 they,영희와 철수, you and I,이것과 저것


hks957

put on을 쓸때와 wear을 쓸때의 차이점은 뭐에요?


gkgkgk2870

put on 입고있는 동작을 말하는 거고 wear 옷을 입은 상태를 말해주는 거에요!


seoyuny91

shoe 와 shoes 차이가 뭐에요 ?


EMIG217383

Shoe는 신발 하나, Shoes는 신발 한짝을 말합니다.


choi116153

You wear a shoes 이게 왜 틀린겁니까?


cjw270417

you wear a shoes는 a는 한 개 일때 쓰므로 a를 뺀 you wear shoes는 정답입니당 ("you wear a shoes"를 해석하면 "너는 한짝의 신발들을 신고있어" 라는 뜻입니다.)


ZQdE13

You wear a shoe 하면 맞게 나오네요


6kVw11

a나 an은 한개거나 그 명사들의 대표로 쓰일때만 붙는데요 근데 shoes는 단수 shoe에 s가 붙은 복수라서 한개가 아니거든요 그니까 shoe에는 붙일 수 있지만 shoes에는 못 붙여요


REMEMBER51

Shoes가 복수형인데 a가 붙으면 안돼죠^^


hluZ15

우리모두 예의지킵시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