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거의 다 왔나요?"

"거의 다 왔나요?"

번역:Are we almost there?

October 5, 2014

댓글 33개


taurus1305

문장에 주어가 누구인지 주어지지 않았어요.


ge7f4

재 생각인대요 누구한태 물어봤다 는 건 같이 같다는 뜻이 아닐까요?!


YongsunJun

We가 없었는데…?


koN616

Is it almost there.. 맞다고 나옴


eicg19

감사함다


WOoy15

Are you 도 안되네여. '너 거의 다왔니?' 나 '우리 거의 다 왔니?'나...어차피 주어가 없으면 좀 힘들지않나요?


NJxI14

맞아요 저번에도 주어없어서 그냥했더니 유라고하고 이번엔 유했더니 we라고하네요...참


mxOO8

남이 상처 받을말은 삼가합시다.


1Y0x4

Are they almost there 맞다고 나옵니다


AidenKys

나도 못하네 하하 이거 알려주실분없나요?


fWDO14

are we almost there


w0th9

하트 깎으려고 내는 문제


song911974

Are we almost there?


rjh7913

we는 어디서 나온 빵꾸똥꾸냐


eicg19

댁이 수준을 높이면됨


baejita

are we almost there


Kelly762682

We1인칭복수 (우리) 거의 다왔나요?

2명이 어딘가를 가고 있는 상황에서 그 중 1명이 ''(우리) 거의 다왔나요?''라고 묻는 상황

우리말에서는 굳이 ''우리''를 써주지 않아도 알 수 있어서 생략했지만 영어는 주어를 대체로 써줘야 해서 We를 써줌


3Gt81

is it almost arrive? 안되나요?


S5Tg3

그냥 "Almost there?" 만 써도 맞다고 남어갑니다.


Chloe318106

Do we almost arrive? 는유


XZNG18

are we almost there 거의 다 왔나요?


kimok5

어렵소 5학년중졸 영어좀배워 볼라니.ㅜㄴ


JungheeRem

Are we there yet 정답처리해줌


AkTF15

nearly 안되나요?


khw965178

이런건 좀 문제 있지 않나요?


HYUNMIBOB

Are almost there도 맞지않나요??????????????????????????????????


Hb8J12

Almost are we there 왜 틀리나요


ZTKB6

님이 영어를 못하는거


ge7f4

님은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조배나 영어를못하는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