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신발은 노란색입니다."

번역:My shoes are yellow.

4년 전

댓글 6개


tychriskim

My shoes color is yellow 컬러 하나여서 단수를 사용 했는데 틀 린건가요?

4년 전

my187k

슈즈와 컬러사이에 shoes's color 라고해야되지않을까요

3년 전

rounder128

My shoe is yellow 정답이네요. 정답은 s가 있는 반면에 재 답이 맞는 이유좀 설명해주실뿐? (특히 s 이 부분이 했갈리네요) 3인칭 단수이거나 복수인경우만 s가 붙는다고 들었는데..흠

4년 전

jiji109

Shoes-are Shoe-is 단수 복수 차이요

3년 전

rounder128

여기서는 복수 의미하는게 아닌가요? / 재가 작성한대로 라면 신발이 짝짝이가 되나욬ㅋ?

3년 전

jiji109

My shoes are yellow 혹은 My shoe is yellow 가 정답이에요. 짝이없이 신발하나가 노란색이라고 쓴 경우도 답이라서 맞게 나온거 같아요.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