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ts are gray."

번역:그 고양이들은 회색입니다.

October 9, 2014

댓글 11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kyungbobaek

그 고양이들은 회색입니다


esther0326

?? 정답인데요?


QioJ14

LuSl15 님이 너무 똑똑하세요!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QRXt17

그 고양이 들은 회색입니다 틀린건가요?


ilove0823

그레이가 그린으로 들리는 막귀 ㅠㅡㅠ


I_from_kor

gray는 왜 is가 아니고 are를 사용하나요??


LuSl15

Cats가 복수라서 are을 쓴 거에요


WBJD10

회색이 맞는표현아닌가... 왜 쥐색이라니


H.J.1106

?????????????외 재색이죠????????


Ui6P7

The가안붙으면안되나요? 그것때문에 하트 다 쓴적있어요ㅠㅠ


QxUR16

Are gray 개속틀림 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