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그 여자들을 지지합니다."

번역:We support the women.

3년 전

댓글 10개


MihyangKim2

여자들이면 두명이상인데 s가 안붙나요???

3년 전

seillot

woman 이나 man 같은경우에는 복수일경우 womans, mans라 쓰지않고 women, men이라고 씁니다.

3년 전

JungMunkyu

갑사합니다 ㅎ

3년 전

Ohjeah

Ladies should work too!

3년 전

Yooooou

왜 We 다음에 Are 이 안붙음 ?

3년 전

khnp
khnp

서포트가 동사잖아요 근데 be동사가 또 왜 붙겠나요

3년 전

leehan6300

We agree the women은 안되는건가요..

3년 전

prujun

We advocate the girls

3년 전

WatchDogs
WatchDogs

We stand for the women은 안 되나요?

2년 전

keqT1

배우지도 않았음 왜이렇게 어려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