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오렌지색 생선 하나를 먹습니다."

"나는 오렌지색 생선 하나를 먹습니다."

번역:I eat an orange fish.

October 10, 2014

댓글 29개


lsh_0821

orange color fish는 왜 틀린가요..


Fccn1

저도 궁금함........걍 야메추측으로 컬러가 셀수없는 명사?? 그런거라서 그런가?? 보다 하는줄....


sola315989

color와 fish는 둘다 명사 이기 때문에 같이 못사용합니다 명+명은 복합명사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im2011

나는 먹다... 니까요(I eateh 빠졌어여)


wCmb

오랜지색 생선?!?!?!


EllenLee481347

a,e,i,o,u 앞에 an을 써야 합니다.


bI8J2

감사합니다


asar_

듀오링고에서 제시한 답이 맞다고 전제한다면 생선이름이 오렌지 생선이었을 경우 영어 문장이 다르겠군요. 똑같다면 문제 있는 문제군요.


mun497

fish인데 an인가요?


Komerinam

Fish 앞에 orange가 있잔아요, an은 orange를 위한 거예요.


a32323

왜 an 이죠?


dupG14

a.e.i.o.u 로 시작하는 단어 앞에는 an을 붙이고 그 외에는 a를 붙입니다.(a나 an은 하나일때 사용하는거구요)


[탈퇴한 사용자]

    추가로 aeiou로 시작되지 않아도 발음상 aeiou이면 an을 씁니다 예를 들어 hour은 h로 시작돼도 아워로 발음되기 때문에 an을 써요


yedamkim5

    orange가 a,e,i,o,u의 o가 들어있기 때문에 an이 붙습니다


PhS25

    연어인가..? 오렌지색 생선..?


8VhS5

    연어회 맛있어요!


HeongKim

    ㅋㅋㅋㅋㅋ 인정


Iron_banana

    와 오타나섴ㅋㅋㅋ I eat an orange 'DISH' 라고 해버렸엌ㅋㅋ


sg5w15

    앜ㅋㅋㅋㅋㅋㅋㅋ 전 aish라고 한적있는데 동지네요


Bonh12367

    orange 와an에 순서가 바꿔서 틀렸어요 ㅠㅡㅠ


Qk2P6

    흰동가리 먹나


mybongza

    i eat an fish of orange color 는 왜 안될까요?


Y3Om4

    apple joice에는 an이 안 붙는데, orenge fish에는 왜 an이 붙을까요?


Galaxylace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죠............ 다른 사람을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5UMS12

    제가 I eat an orange fish 에서 eat 대신 have 를 사용하여 문장을 적었습니다. 그런데 틀렸다고 나왔고 have 에는 먹다라는 의미가 있다고 알고있는데 왜 저 경우에는 have의 먹다 가 적용되지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알려주세요 !!


K2t09h

    오렌지색생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