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새들은 그 과일을 먹습니다."

"그 새들은 그 과일을 먹습니다."

번역:The birds eat the fruit.

October 10, 2014

댓글 18개


x3sF6

같은 문재 2개 나왔드아ㅠㅠ


Cindy193558

하나는 영어고 다른거는한글이에요


Seohee543149

fruits(x) fruit(o)


Jouja15

왜 eats라고 안쓰는거죠? 앞에 문제들에서는 복수의 주어로 행동을 할때 s가 붙던데..


hivy14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만 동사에 s가 붙던데요. 동사의 s는 복수가 아니라 영어식 어감인것 같습니다


moonji1212

복수의 주어에는 동사에 s가 안 붙고, 단수의 주어일 경우에 동사에 s가 붙어요 :)

조금 혼동하신 것 같아요~


Negentropy

저도 the 가 아니라 that 썼는데ㅠ


8Nfm9

The birds eat the fruit.


81lQ4

The.the바꿔써서 틀림


dueokYeunH

소문자로 했내요 . . .


gusgml420

The 말고 That을 써도 되는 것 아닌가요? That을 쓰니 틀렸다고 하네요.


0hOT1

맞아요 that도 똑같은 뜻을 가지고 있지 않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