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년들이 빵을 먹어요."

"그 소년들이 빵을 먹어요."

번역:The boys eat bread.

October 11, 2014

댓글 11개


Yooooou

궁금한게 있는데 Boy는 eats 로 뒤에 s가 붇는데 Boys나 women 같은건 왜 s가 안붙어요 ? ㅠㅠ


kimji28

Boys나 women 은 복수라서 동사에 s가 안붙어용. 단수주어일때 동사에 s가 붙어요


yumi2898

오 처음 알아요..감사합니당


Eagle0201

받힘 하나 붙어서 틀렸어.ㅠㅠ


bca8

꼭 the가 필요한가요?


songssong

The boys eat the bread 안되나요?ㅠㅠ


SS271a

빵은 누구나 다 아는 것이기 때문에 The를 안붙힙니다. 또, 대명사가 아니기에 a도 붙지 않습니다.


ShinJungKa

Boy에 s가 붙으면 eat에 s가 안붙어도 되는건가요?? 이유랑 설명좀 친절하게..


5YWs1

주어가 복수주어(여러개)일경우 동사는 복수동사를 사용하여 s가 붙지 않고 주어가 단수(1개) 일경우 복수에 s가 붙습니다 They(그들) eat bread he(그) eats bread


35pa

those boys 는 말이 안돼요?


tjs810

an 은 언제 붙는건가요.an bread 는 안돼는건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